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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_Ch0m1n

대공포 메커니즘 변경 - 내부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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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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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은 변경을 통해 항공모함의 타격 능력에 대한 대공포의 영향력을 증가시켜, 대공포가 항공모함 편대의 추가타에 대한 영향력 대신 현재 진행중인 공격에 대한 영향력을 가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편대는 이제 공격 그룹과 예비 그룹으로 나뉘게 됩니다.
  * 공격 그룹에서 함재기가 격추 될 경우, 편대의 다른 항공기가 그 자리를 메꾸지 않습니다.
  * 공격 그룹은 편대에 남은 함재기가 없을 때만 편대의 새 항공기로 채워집니다. 새롭게 항공기가 채워진 공격 그룹은 일정 시간 동안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 대공포는 공격 그룹의 항공기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확률이라는 새로운 값을 갖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머지 편대의 항공기에게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즉, 편대는 이제 공격 그룹과 "나머지"로 나뉘게 되며, 대공포는 공격 그룹, 또는 "나머지" 그룹의 항공기를 공격할 수 있으며, 대공포가 공격 그룹의 항공기를 공격할 수 있는 확률을 설정하는 값을 가지게 됩니다. 목표물 선택은 대공 사거리를 벗어난 뒤에도 일정 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 만약 편대가 여러 함선의 방공망 위를 비행 할 경우, 모든 지속 피해량은 하나의 선택된 항공기에 집중됩니다.
  * 전투기, 대공포 일제사 폭발, 그리고 즉시 피해가 입히는 항공기의 피해는 변경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위와 같은 변경을 통해, 유저들은 공격 편대에서 비행기를 격추하여 공격을 진행중인 항공모함의 편대로부터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F키를 눌러 공격 그룹만 항공모함으로 복귀시키는 것이 가능하게 바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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