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Sign in to follow this  
Not_Ch0m1n

내부 테스트 0.11.0) 범아시아 순양함 앞서 해보기, 비대칭 전투 및 기타

1 comment in this topic

Recommended Posts

1,407
[KOREA]
Moderator, Beta Tester, Community Contributor
1,498 posts
12,359 battles

 

0.11.0 업데이트부터 5~10단계 범아시아 순양함 앞서 해보기가 시작되며, 신년 이벤트도 시작됩니다.

이벤트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컨텐츠가 추가됩니다.

 - 범아시아 7 ~ 10단계 연구 계통도 순양함, 9단계 Dalian 을 위한 Silk Dawn 영구위장

phpeKCheM.thumb.jpg.515da2ec046ef0d4cb71c62274cfba96.jpg

 

 - 범아시아 순양함 파트 1 기념 깃발, "Friendship Knot", "Golden Dragon" 패치

phpeelfhf.thumb.jpg.4bb5aa98d31eba25415b2bf0cbf44edd.jpg

 

 - '용' 항구 업데이트

phpCkpnfO.thumb.jpg.b3ba2702fef13e1aa5879bd908c6ea86.jpg

 

 

비대칭 전투

 

 - 해당 업데이트동안 비대칭 전투 게임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비대칭 전투는 한쪽 팀은 함선 단계가 낮은 대신 팀 숫자가 많고, 반대쪽은 함선 단계가 높지만 팀 숫자가 적은 게임 모드입니다.

 

올해는 아래와 같이 함선 단계를 변경하였습니다.

 - 팀 1

   * 9~10단계

   * 6~8명

 - 팀 2

   * 7~8단계

   * 9~12명

 

9~10단계 함선으로 참가하려면 임시 자원인 전투 토큰이 필요하며, 7~8단계 함선으로 참가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전투에서의 초군함 대여

 

이전에 말한것처럼, 초군함과 이들의 메커니즘, 그리고 이들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을 고려할 때, 이들은 본격적으로 게임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또 미래에는 기존 연구 계통도의 연장선으로 이어가고자 합니다.

10단계 이후의 기술적 발전과 더불어, 저희는 이전 단계들과 비교하여 이 초군함들이 본질적으로 더 강력하기때문에, 10단계에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저희 게임의 중요한 단계이며, 저희의 이전 경험에 따라 철저히 테스트를 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의 자료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피드백을 분석한 결과, 현재 시즌의 랭크 전투에서 초군함이 게임의 현재 컨셉에 맞고, 유저들로부터 환영을 받는 것으로 나타냈습니다.

따라서 0.11.0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초군함들은 랭크 전투와 연습 전투 뿐만 아니라 무작위 전투에도 참가하게 됩니다.

무작위 전투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투 모드이며, 따라서 여기서 테스트 하는 것이 초군함의 현재 상태를 가장 잘 평가할 수 있고

게임의 미래를 위해 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무작위 전투는 12v12 전투로 랭크 전투와 형식이 다릅니다.

따라서 초군함들은 전투의 속도와 밀도를 크게 변화 시킬 수 있고,

초군함의 효율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식으로 테스트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11.0 업데이트에서 초군함들은 무기고에서 무작위 번들로 대여가 가능할 것이며, 일반적인 함종 제한과 티어 제한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잠수함 변경

 

소나 핑과 유도 어뢰 메커니즘이 개선됩니다.

 

이제 잠수함은 적 함선 여러 척에 동시에 소나 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함선에 명중한 소나 핑은 이제 "활성화"와 "비활성화" 상태 2가지로 나뉩니다.

 - 발사 후 어뢰는 활성화 된 핑으로 유도되며, 비활성 상태가 되어도 계속 유도가 됩니다. 동시에 발사된 어뢰는 다른 목표물로 유도되지 않습니다.

 - 적 함선에 마지막으로 명중한 소나 핑만 활성화 상태로 간주됩니다.

 - 만약 함선이 활성화 된 소나 핑 구획을 유지하고 있고 어뢰가 이를 향해 유도 중일 때, 다른 함선에 소나 핑을 명중 시키면 기존의 소나 핑은 비활성화 됩니다.

 - 만약 함선이 활성화 된 소나 핑 구획을 유지하고 있지만 유 도중인 어뢰가 없을 때, 다른 함선에 소나 핑을 명중 시키면 기존의 소나 핑은 사라집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잠수함이 이미 발사한 어뢰를 다른 목표물로 유도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지만

동시에 한번에 여러 대의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예정입니다.

 

탐지 변경

 - 작전 심도에 있는 잠수함은 이제 연막 안에 있는 2km 이내의 함선을 탐지할 수 있게 됩니다.

 - 또한 동시에 적 함선도 잠수함을 탐지할 수 있게 됩니다.

 - 소나 핑 발사 후 20초의 탐지 범위 패널티가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연막 내부에서 포격 이후 잠수함에 대한 탐지 범위가 넓어지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신규 컨텐츠

 

다음과 같은 신규 컨텐츠가 0.11.0 업데이트에서 추가됩니다.

 -  특별 공식 홈페이지 포털 활동을 위해 얻을 수 있는 업적 "소함대 백과사전", "중함대 백과사전", "대함대 백과사전" 이 추가되며

동시에 "EAT, PLAY, TALK 2021" 이 추가되며 동일 이름의 이벤트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phpfkdoOI.thumb.jpg.cb44ea11199135d4f16c74548354833a.jpg

 

 - PLYMOUTH를 위한 "GRYPHON" 영구위장이 추가되며 클랜 토큰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phpMCkcOl.thumb.jpg.e68906826885cea4a20ba909f0d7205a.jpg

 

 - YUKON을 위한 "HMCS Sackville 위장 패턴" 영구 위장이 추가됩니다.

phpPAKhBj.thumb.jpg.3f92532a8b10d1f8f0d64918f95338bd.jpg

 

 - 충무함에 거북선 영구위장이 추가됩니다.

phpciaNag.thumb.jpg.90c1e79c28a59961d8e9a234df781a42.jpg

 

 - 함장 이순신
phpAbdHgL.thumb.jpg.b65f0ded1fa4263aeb82b74513c5c7e5.jpg


 - 기념 깃발 "EAT PLAY TALK 2021", "호랑이의 해", "하바롭스크", "대선제후", "Atlantico", "FR25" 기념 깃발

 - "유콘의 상징" 패치, 기념 깃발

phpIepJKo.thumb.jpg.066ea9629bd8b772f4a63b9a7306eb3e.jpg

 

 - 함장 Peter Gradov

phpCffoJa.thumb.jpg.e7cbf0f99b28b2d5d27585a7933a5d0f.jpg

 

 - "함선 수집 권위자" 문양
 

 

 

phpoAMEkb.jpg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For security reasons, please do not provide your personal data or the personal data of a third party here because we might be unable to protect such data in accordance with the Wargaming Privacy Policy.

Guest
You are commenting as a guest. If you have an account, please sign in.
Reply to this topic...

×   Pasted as rich text.   Paste as plain text instead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Your previous content has been restored.   Clear editor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Sign in to follow th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