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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nahDaddy

[공지] 항공모함 편대 및 대공포 변경 사항 관련 추가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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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G]
Administ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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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장여러분!
패치 이후, 항공모함 밸런싱 관련하여 제보를 주신 함장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며, 이와 관련한 세부 정보를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0.9.9에서는 CV 프로그래밍 코드의 글로벌 리팩토링을 출시했습니다. 조준원과 편대 응답성을 향상시킬 수 있었지만, 대부분은 순전히 기술적이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나 밸런싱 관련된 어떤 것도 변경하지 않고 대신 안정성, 최적화, 지속성과 같은 부분만 개선하고 항공 모함의 하이브리드 및 대잠 비행기, 새로운 게임 플레이 역할을 탐색 할 수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변경 사항의 복잡성으로 인해 모든 것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일부 문제가 패치 이후 의도하지 않은 변경이 발생했습니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공격 이후 항공모함으로 복귀하던 비행기들에 대한 막대한 손실이었습니다. 이 문제는 빠르게 고쳐졌습니다. 저희는 본서버에서 생길 수 있는 버그와 문제들을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패치노트에 공지 없이, 0.8.2 패치에서 의도치 않게 적용되었던 부스터키를 연타해 엔진 가속 시간을 늘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고자 했으나, 최종적으로 0.9.9 패치에서 항모의 프로그래밍 코드를 다시 작성하면서 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W/S키를 연타해서 엔진 가속 시간을 늘릴 수 있던 현상을 해결하기 위함입니다. 불행히도 0.9.9 업데이트 패치노트에서 이 부분이 누락되었습니다.

패치노트에 누락된 다른 변화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대공포가 함재기를 조준하는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독일 항공모함은 캐터펄트가 있다면 캐터펄트에서 이륙합니다.
-항공 어뢰는 더 이상 같은 지점에 떨어지거나 서로의 경로를 침범하지 않습니다. 폭탄,어뢰,로켓이 교차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좌측항공기의 폭격은 좌측에 떨어질 것이고, 우측항공기의 폭격은 우측에 떨어질 것입니다.
-버블이 발사된 이후 폭발하기 전 P키를 눌러 대공포를 끄면 버블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공격 직후의 함재기가 대공 구역 지정의 즉시 피해를 받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기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저희는 또한 독일 항공모함 함재기가 엔진 가속을 통해 속도를 감속시킬때 속도가 부정확하게 적용되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가까운 업데이트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계획입니다.
이 문제에 대하여 함장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향후 버전의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라고 확신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Action S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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