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Sign in to follow this  
You need to play a total of 1 battles to post in this section.
Trident_II

공개 테스트 서버 0.8.7 : Round 2

1 comment in this topic

Recommended Posts

12
[HEEIK]
[HEEIK]
Beta Tester
125 posts
13,693 battles
※ 주의! 워게이밍 코리아에서는 테스트서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차 테스트 서버가 시작됩니다.
 

Round 2 schedule

 
Starts: 2019/08/09 @ 01:30
Ends: 2019/08/13 @ 00:30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하 번역문입니다.]

 

AA의 변화

PTS 의 첫 번째 세션 동안, AA 우선순위 부문은 적 항공기로부터 배를 보호하는 편리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다만 이러한 매커니즘에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의도한 대로 한 번만 즉석 피해를 입히는 대신에, 그것은 각 AA 구역에 의해 처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함선의 중·장거리 구역에 있을 경우, 비행 편대 체력의 3.5%가 아닌 7%을 처리했습니다.


우리는 이 버그를 두 번째 공개 시험 세션에서 고쳤으며, 우선순위 부문은 현재 비행대가 어느 AA 구역에 있든 상관없이 전함, 순양함, 항모, 구축함에게 정확하고 즉각적인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또한, Tier IV 항모 비행기의 HP는 전체 진행 상황에 맞춰서 증가하였고, 우리는 모든 AA 방어 변화와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Tier IV-VIII 항모 비행대의 크기를 변경하였습니다.

 

비행 편대 변경점

 

영국 4티어 항공모함 Hermes

 

폭격기 편대 숫자가 3기에서 4기로 증가합니다.

뇌격기 편대 숫자가 3기에서 4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폭격기와 뇌격기 숫자가 5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영국 6티어 항공모함 Furious

 

초기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4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연구된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4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나 업글 폭격기의 숫자가 6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일본 4티어 항공모함 Hosho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3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뇌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 숫자가 1기에서 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뇌격기의 숫자가 5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일본 6티어 항공모함 Ryujo

 

초기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연구된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업글 뇌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일본 8티어 항공모함 Shokaku

 

초기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업글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8기에서 10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폭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의 숫자가 2기에서 3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업글 뇌격기 숫자가 16기에서 15기로 줄어듭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4기로 증가합니다.

 

미국 4티어 항공모함 Langley

 

뇌격기 편대 숫자가 3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뇌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 숫자가 1기에서 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뇌격기의 숫자가 5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미국 6티어 항공모함 Ranger

 

업글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업글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공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 숫자가 3기에서 2기로 줄어듭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업글 뇌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및 업글 공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PTS의 첫 번째 세션에서 새로운 AA 방어 시스템에 의한 손상의 부정확한 계산으로 이어지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즉, AA의 전체 방어 손상은 감소할 것이지만, AA 방어와 항모 사이의 상호 작용은 더 균형을 이룰 것입니다.

 

Philippe Auboyneau 변경점.

 

완전무장 으로 활성화 되는 무장 재장전 시간 단축양이 10%에서 5%으로 감소됩니다.

신속과 평정심 이 요구하는 받은 기대 피해량이 1,000,000 에서 2,000,000 으로 증가됩니다.

신속과 평정심 으로 증가되는 군함 최고속력이 10%에서 8%으로 감소됩니다.

 

 

기타 - 버그 수정.

Edited by Trident_II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Sign in to follow th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