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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dent_II

공개 테스트 서버 0.8.10 : Round 2

8 comments in this top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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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 워게이밍 코리아에서는 테스트서버를 정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https://worldofwarships.asia/en/news/public-test/public-test-0810/

Round 2 Schedule

Starts 2019/11/01 @ 00:30 (UTC+8) / your local time: 2019/11/01 @ 01:30
Ends 2019/11/05 @ 23:30 (UTC+8) / your local time: 2019/11/06 @ 00:30

 

 

테스트 서버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습전투나 무작위 전투 한번 플레이 - 특수깃발을 제외한 나머지 깃발 3개씩 [1 라운드 / 2 라운드]

연습전투 5번 플레이 - Type 6 위장 10개 [1 라운드 / 2 라운드]

"결단과 순발력" 콜렉션 다 모으기 - 워게이밍 컨테이너 1개

랭전 1랭 달성 - Dragon, Wyvern, Red Dragon, Ouroboros, and Hydra 깃발 5개씩

워게이밍 컨테이너에는 프리미엄 계정 1일이 들어있습니다.

 

 

이번 2라운드 변경점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공개 테스트서버에서 이탈리아 순양함을 시험할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우선. 이탈리아 순양함을 얻기 위해서는 일련의 전투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우선 여러분들의 계정에 이탈리아를 제외한 모든 5티어 함선들과 15포인트 함장이 등록됩니다.

 

1. 기본 경험치 1,000 을 획득시 이탈리아 순양함  flag_Italy_206c77d5bf356559100ac3e95fdb7normal_874a3bdc3134b8da4fd6f52186f1b2b68V Raimondo Montecuccoli 와 15포인트 함장을 받습니다. 이후 다음 전투임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 기본 경험치 1,500 을 획득시 이탈리아 순양함  flag_Italy_206c77d5bf356559100ac3e95fdb7normal_874a3bdc3134b8da4fd6f52186f1b2b68VI Trento 와 15포인트 함장을 받습니다. 이후 다음 전투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 기본 경험치 2,000 을 획득시 이탈리아 순양함  flag_Italy_206c77d5bf356559100ac3e95fdb7normal_874a3bdc3134b8da4fd6f52186f1b2b68VII Zara 와 15포인트 함장을 받습니다. 이후 다음 전투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4. 기본 경험치 2,500 을 획득시 이탈리아 순양함  flag_Italy_206c77d5bf356559100ac3e95fdb7normal_874a3bdc3134b8da4fd6f52186f1b2b68VIII Amalfi 와 15포인트 함장을 받습니다. 이후 다음 전투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 flag_Italy_206c77d5bf356559100ac3e95fdb7normal_874a3bdc3134b8da4fd6f52186f1b2b68VIII Amalfi 으로 1회 플레이를 하면, 테스트 서버 보상으로 워게이밍 컨테이너 1개를 드립니다. 워게이밍 컨테이너에는 프리미엄 계정 1일이 들어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물에 대해서는 0.8.10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eneral-news/bulletin-0810/

 

내용

 

1. 이탈리아 순양함 트리 정식 출시

결단과 순발력 컬렉션 추가 - 완성시 Luigi Sansonetti 함장 획득

2987a26e-f4d1-11e9-a66a-38eaa7374f3c.thumb.jpg.83c9b2f6681d0a083b0b449de681034e.jpg

Luigi Sansonetti 함장 효과

 

불타는 분노 - 능력자 업적 획득시 주 함포 재장전 시간 5% 감소

승리의 수확 - 적 군함을 격침시 사거리 8% 증가. 단 한번만 작동합니다.

처절한 저항 - 주 함포 명중약장 100개 획득시 모든 소모품의 작동 시간이 10% 증가. 단 한번만 작동합니다.

 

강화 스킬

 

신속 교체 : 50% ->75%

어뢰 추진 : + 5노트 -> +7 노트. 다만 사거리 감소 20%는 유지

 

 

새로운 랭전 - 10티어 8 vs 8. 항모 1척 제한

 

시각 개선 , 연습전투 9 vs 9 으로 개선

 

 

 

공개 테스트 서버를 하는 방법은 ChoiYeNa_ 님의 팁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image.png

Edited by Trident_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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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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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함장님

 

한국에서는 테스트 서버를 운영 및 지원하지 않는 점 이용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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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서버가 열립니다.

https://worldofwarships.asia/en/news/public-test/public-test-087/

Round 1 기간

 
시작:2019/08/02 @ 01:30
끝: 2019/08/06 @ 00:30
 
 
 
테스트 서버에서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0.8.7 업데이트 미리보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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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테스트 서버가 시작됩니다.
 

Round 2 schedule

 
Starts: 2019/08/09 @ 01:30
Ends: 2019/08/13 @ 00:30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하 번역문입니다.]

 

AA의 변화

PTS 의 첫 번째 세션 동안, AA 우선순위 부문은 적 항공기로부터 배를 보호하는 편리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다만 이러한 매커니즘에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의도한 대로 한 번만 즉석 피해를 입히는 대신에, 그것은 각 AA 구역에 의해 처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함선의 중·장거리 구역에 있을 경우, 비행 편대 체력의 3.5%가 아닌 7%을 처리했습니다.


우리는 이 버그를 두 번째 공개 시험 세션에서 고쳤으며, 우선순위 부문은 현재 비행대가 어느 AA 구역에 있든 상관없이 전함, 순양함, 항모, 구축함에게 정확하고 즉각적인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또한, Tier IV 항모 비행기의 HP는 전체 진행 상황에 맞춰서 증가하였고, 우리는 모든 AA 방어 변화와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Tier IV-VIII 항모 비행대의 크기를 변경하였습니다.

 

비행 편대 변경점

 

영국 4티어 항공모함 Hermes

 

폭격기 편대 숫자가 3기에서 4기로 증가합니다.

뇌격기 편대 숫자가 3기에서 4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폭격기와 뇌격기 숫자가 5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영국 6티어 항공모함 Furious

 

초기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4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연구된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4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나 업글 폭격기의 숫자가 6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일본 4티어 항공모함 Hosho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3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뇌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 숫자가 1기에서 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뇌격기의 숫자가 5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일본 6티어 항공모함 Ryujo

 

초기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연구된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업글 뇌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일본 8티어 항공모함 Shokaku

 

초기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업글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8기에서 10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폭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의 숫자가 2기에서 3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업글 뇌격기 숫자가 16기에서 15기로 줄어듭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4기로 증가합니다.

 

미국 4티어 항공모함 Langley

 

뇌격기 편대 숫자가 3기에서 6기로 증가합니다.

뇌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 숫자가 1기에서 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뇌격기의 숫자가 5기에서 9기로 증가합니다.

 

미국 6티어 항공모함 Ranger

 

업글 뇌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폭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업글 공격기의 편대 숫자가 6기에서 8기로 증가합니다.

초기 공격기가 공격시 돌입하는 항공기 숫자가 3기에서 2기로 줄어듭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업글 뇌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 폭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갑판에 올라와있는 초기및 업글 공격기의 숫자가 9기에서 12기로 증가합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PTS의 첫 번째 세션에서 새로운 AA 방어 시스템에 의한 손상의 부정확한 계산으로 이어지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즉, AA의 전체 방어 손상은 감소할 것이지만, AA 방어와 항모 사이의 상호 작용은 더 균형을 이룰 것입니다.

Edited by Trident_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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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orldofwarships.asia/en/news/public-test/public-test-087/

Round 3 schedule

 

Starts: 2019/08/15 @ 21:00
Ends:  2019/08/20 @ 00:30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하 번역문입니다.]

 

대공 변경

 

대공방공의 설정을 변경했기 때문에 대공포마다 달라지는 효율성의 차이점이 더 중요해지지만, 본 서버보다는 덜 중요해질것입니다.

[역주 : 그러니까... 대공포의 차별성을 두겠다는겁니다.]

함선 티어가 올라감에 따라 증가되는 대공화력은 어느정도 유지가 될것이고 이는 첫번째와 두번째 테스트때와 동일할것입니다.

 

 

연구소

이제 연구소를 활용하는데 필요한 10티어의 함선의 숫자가 2척에서 5척으로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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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und 1 Schedule

Starts 2019/08/30 @ 00:30 (UTC+8) / your local time: 2019/08/30 @ 01:30
Ends 2019/09/02 @ 23:30 (UTC+8) / your local time: 2019/09/03 @ 00:30

 

업데이트 내용물에 대해서는 0.8.8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eneral-news/bulletin-0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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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orldofwarships.asia/en/news/public-test/public-test-088/

Round 2 Schedule

Starts 2019/09/06 @ 00:30 (UTC+8) / your local time: 2019/09/06 @ 01:30
Ends 2019/09/09 @ 23:30 (UTC+8) / your local time: 2019/09/10 @ 00:30

 

변경사항 (이하 한글 번역문입니다.)

음량 높낮이에 따라 엔진 소음의 크기가 조절됩니다. 게다가 엔진소리 설정을 20%이하로 낮추면 더 이상 저주파 엔진 소리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항구내 주변 음량을 조절하였습니다.

클랜전투시 스포츠맨쉽에 어긋나는 행동을 막기위한 장치가 추가됩니다. 이제 4.5분 미만으로 게임이 끝나면 양 측 유저들은 경험치와 크레딧을 얻지 못할것입니다.  Clan Brawls 의 경우 3분 미만일때 적용됩니다.

중앙점령전 모드에서 바깥구역 , 안쪽구역 , 중앙을 점령하면서 얻는 점수가 5초당 3/5/7 에서 5/5/5 로 변경됩니다. 또한 빙하지도에서 점령지의 크기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빙하 지도에 국지적인 날씨변경이 없는 중앙 점령전이 추가됩니다.

색약유저를 위한 대체 색상 모드일때 아이콘의 색상도 변경됩니다.

 

 

업데이트 내용물에 대해서는 0.8.8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eneral-news/bulletin-0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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