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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kzwilling_AA

'슬링샷' 급폭기 스킬 개선안

2 comments in this top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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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ro가 올린 급폭기 스킬입니다. 현재 급폭기 시스템의 허점을 이용한 것인데요.

 

만약 이것이 워게이밍이 처음에 의도한 바와 명백히 다르고, 반드시 고쳐야겠다면 다음과 같은 개선안이 생각났습니다.

 

슬링샷의 순서는 폭장투하-그동안 본대는 무적판정을 받아 수상함까지 날아감-날아가는 동안 폭탄 재장전 완료-본대로 시점이동-재폭격 수순입니다.

 

많은 유저들이 대공포를 무시하는 무적판정에 주목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핵심은 무적판정이 아니라 무적판정이 끝날때 수상함 머리꼭대기 위에서 폭격 준비가 끝난다는 겁니다. 

 

저 상태에서 폭탄 떨구고 유유히 도망가면 끝입니다. 말 그대로 닭 쫒던 개 꼴이 나는건데...

 

저 무적판정을 건드리게 된다면 대공포나 급폭기 시스템 둘 중 하나는 완전히 갈아엎어져야 합니다. 무적판정은 공격 페이즈 동안 조종할 수 없는 본대를 보호하기 위한 방편이니까요.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느냐?

 

 

 

머리 위에 있을때 폭격을 못하게 만들면 되는 겁니다.

 

폭탄 투하 후의 재정비시간을 늘려서 봉쇄해버리면 끝입니다. 시스템을 크게 바꾸지 않아도 성공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지요. 실컷 날아왔는데 무적판정은 끝났고 폭탄은 감감무소식이니 그대로 용왕님 뵐 일만 남았습니다.

 

다만 한가지 주의할 점은, 버블을 헤치고 폭격 후 감속선회하여 재폭격하는 일반적인 유저들에게 영향이 가지 않아야 한다는 겁니다. 폭격기 너프소리가 나오지 않게요.

 

슬링샷 자체가 시스템적으로 용인이 된다면 아무래도 좋지만, 수정해야겠다면 이 방법은 어떨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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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minist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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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Flakzwilling_AA 함장님


영상 링크 및 관련 내용에 정성스럽게 적어주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주신 의견은 여러 방안 중에 하나로 생각 될 수 있는 부분으로 여겨지며, 추가 말씀 혹은 확인되는 부분이 있다면 궁금하신 부분에 대하여 해결해 드릴 수 잇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한 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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