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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URLguy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16 comments in this top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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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함재기 내구도가 너무 높은 것 같은데 차후에 영미일 함재기 체력과 전국가의 대공포 데미지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에서 10으로 갈때 차이가 너무 큰데 그 격차를 줄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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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함장님,

 

각 단계별 함재기 내구 및 대공포 관련 의견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 이후 실재로 느끼고 올려주시는 다른 함장님들의 의견과 함께 취합하여 전달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ol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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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 스레드는 따로 생성하지 않고 이걸로 다 모으나요?

그렇다면 피드백을 남기고 갑니다.

 

1)사운드 버그

현재 사운드 버그가 있어서 항구 효과음이 게임상에서 들립니다.

빠른 핫픽스가 필요할 것 같네요.

 

2)화재 침수 시간 함종별로 다르게 하고 균일화

화재와 침수 시간을 구축, 순양이 30초, 전함은 50초로 통일했으면 좋겠습니다.

 

3)부품과 데미지회복 MM등 여러가지 건의 사항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따로 링크로 첨부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AwsAs_wwOaigL2CJTRgC0dx4CHI2uSR8DzQVKS1SAI/edit#gid=1743998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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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2358319_.thumb.png.db2c9af828fa1f943fafa33e53baa08e.png

한국유저는 상자를 사지 못해서 플로린 수급을 미션으로 통해서만 해야하는데 저렇게 플로린을 따로 판매하는 할 수 없습니까?

상자를 막았다면 다른 대안을 내놓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Cool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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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2. 27. 에 오전 10시 41분, One_KR 님의 말:

안녕하세요 함장님,

각 단계별 함재기 내구 및 대공포 관련 의견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 이후 실재로 느끼고 올려주시는 다른 함장님들의 의견과 함께 취합하여 전달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재기 내구와 대공포 화력 개편하면서 버블도 개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규칙하에 두었으면 좋겠네요.

1)중거리, 장거리 대공포 버블은 한쪽 면에 배치 된 대공포를 1버블로 침.

2)만약 중앙부에 중거리, 장거리 대공포가 있다면 이 역시 1버블로 침.

3)근거리는 모든 포문수를 합친 뒤 절반으로 나눈 값.

4)장거리가 2연장인 경우 1연장 대비 버블과 데미지가 높거나 버블1~2추가.

5)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는다면 근거리와 중거리 방공망이 1킬로 정도 겹치도록 변경.

예를 든다면 근거리 0.1~2킬로, 중거리 1~3.5킬로 같은 형식.

 

5티어 미국 전함 텍사스를 예제로 본다면.

근거리 20밀리 44기를 나누어 22문분 화력.

중거리 40밀리 10기, 76.2밀리 10기 합산 20을 나누어 10버블.

7티어 미국 경순양함 애틀랜타의 경우

근거리 20밀리 8기, 28밀리 4기 합산 12을 나누어 6문분 화력.

장거리 127밀리 8기 중앙 6기+한쪽 면 1기를 하여 7버블.

으로 하여 좀 더 통일된 대공화력과 버블 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dited by Kearsar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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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이렇게 보니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있는 느낌.;:cap_h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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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티어 함재기로는 10티어 지속대공화력은 물론이고 일렬로깔린 버블을 피할수가 없습니다. 파리채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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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내용은 둘째치고 항공모함에 짭레좀 없애주세요. 없앤다고해놓고 언제없앱니까? 미항모가 급폭들고 짭레따라가면 구축다죽습니다 다죽는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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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sh_palm:이왕 북치고 장구치는 김에  항공모함 관련 피드백을 남겨봅니다.

현재 편내내 함재기 숫자와 공격시 참가하는 함재기 숫자를 함재기 체력과 대공포 화력을 조절과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3회 이상 풀로 사용하는 경우는 없고 보통 1회를 아무곳에 쏜 뒤에 공격을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반대로 편대내 함재기 숫자를 확 줄여서 그런 번거러움을 줄이는 건 어떨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4티어는 공격시 함재기가 적어 너무 비효율적이고 10티어는 너무 많아서 함재기 격추하는 수상함의 부담이 크니 이걸 조절하여 티어간 격차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일단 편대내 숫자와 공격횟수 참가를  기본베이스를.

4티어-공격기4기/공격시2기, 급폭기4기/공격시2기, 뇌격기4기/공격시2기

6티어-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6기/공격시3기, 뇌격기4기/공격시2기

8티어-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6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3기

10티어-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9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3기

로 잡고. 각 영미일 항공모함마다 특색을 주어.

10티어 기준

영국-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6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3기

미국-공격기9기/공격시3기, 급폭기9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2기(기당 어뢰 2발)

일본-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9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2기or 뇌격기8기/공격시 4기

이런 특색을 주어 티이별 간격의 차이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 Cool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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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ame-updates/update_0811/

가 떠서 미드웨이 피드백좀 해볼려고 합니다.

현재 9/3 방식에서 8/2로 고치고 어뢰를 렉싱턴 뇌격기와 같은 것으로 사용하고 조준시간도 그쪽 기준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저리 된다면 기존 6발의 너무 과도한 데미지에서 4발의 적정한 수준의 데미지을 가질 수 있을거라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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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쉽 항모 피드백 한번 해봅니다.

실제로 가지고 있지않 고 글과 동영상 다른 이가 한 게임플레이만을 봐서 하는 피드백이라 제대로 된것이라 힘들지만 개인적인 바램으로 적어봅니다.

소수정예 컨셉의 사이판을 좀 더 강화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Douglas_A2D_Skyshark

더미데이터화 된 A2D를 부활시켜 체력을 현존 10티 함재기들보다 더 높게하는 대신 재생성 시간을 더욱 늘려 진짜 소수정예화 시키고.

무장은 로켓 2종, 어뢰 1종으로 하고 전원 기당 6기에 공격시 2기식.

하면 소수정계 컨셉이 더욱 강화되면서 다른 개성이 있을 거라 보여집니다.

 

엔터프라이즈의 경우.

호출 전투기 행동 반경을 대폭 늘려 적 함재기 견제 능력 상승을 시키는 제안을 해봅니다.

 

Edited by Kearsar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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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함장님
최근 업데이트 된 내용에 대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추후 다른 함장님들의 의견과 취합하여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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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간 전, One_KR 님의 말:

안녕하세요 함장님
최근 업데이트 된 내용에 대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추후 다른 함장님들의 의견과 취합하여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어의 한계로 제대로 의미전달이 어렵다면 어떠한 양식으로 보내야 개발진이 제대로 볼지 뭔가 양식을 제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번호순대로 단답형식이 좋은지 그냥 문장으로 쓰는게 좋은지 엑셀을 이용해서 따로 표를 만드는게 좋은지 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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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함장님

 

말씀해주신 업데이트 관련 한국의 의견은 전달하였습니다.

함장님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자유로운 형태로 보내 주시면 확인하고 최대한 전달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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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3. 8. 에 오전 10시 37분, One_KR 님의 말:

안녕하세요 함장님

 

말씀해주신 업데이트 관련 한국의 의견은 전달하였습니다.

함장님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자유로운 형태로 보내 주시면 확인하고 최대한 전달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국 항공모함 4티와 6티 관련 피드백입니다.

폭격기의 경우 1회 공격에 1기 투하인데 1기 투하론 제대로 된 데미지를 주기 힘듭니다.

4와 6티 모두 1회 공격시 2기 투하로 바꾸어 편대 숫자도 4기로 통일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AwsAs_wwOaigL2CJTRgC0dx4CHI2uSR8DzQVKS1SAI/edit#gid=2075954085

티어별 항공기 편대내 숫자와 공격참가기 숫자를 정리해보았습니다.

Edited by Kearsar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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