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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HongChul_

랭크전투 시스템 수정할 계획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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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전투 하다보니 좀더 즐겁게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방향으로 시스템 수정했으면 하는 바램이 자꾸 생기네요.

뭐 전 랭크전투 많이 해보지는 않았습니다만 랭크전 많이 해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매칭에 따라 승률이 좌지우지되는 복불복이 심하다는...공방보다 더 심하죠. 부지런히 노력하면 1랭 달성할순있겠지만 실력과 노력이 수반되야하는 본연의 목적과는 좀 괴리감이 생기는것 같네요.

 

그냥 생각해본건데 랭크게임기간을 한달로 정하되 일주일간격으로 일정판수(랭크게임)채운 유저들의 평균 성적(승률, 순수경험치, 딜량, 기타등등)에 따라 랭크가 매겨지는? 한판한판할때마다 별 잃고 얻고 그런것 말구 일주일동안의 일정판수(50판정도) 평균성적을 매겨서 별을 얻게 만드는 그런게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생각이 드는게  랭크게임을 하다보면 적지않은 유저들이 팀승리보다는 자신의 경험치 챙기는데걸 우선시하는게 많이 보여서 그래요. 이게 팀플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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