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to follow this  
Followers 0
_A_Packman

ISP 또 팅겼네요.

  • You need to play a total of 1 battles to post in this section.

3 posts in this topic

OTP연동되어있던 휴대폰을 분실해서 홈페이지 로그인을 못하고 있습니다.

이건 다른계정 판거구요.

7월초부터 티켓을 넣었는데 ISP에서 다 까였어요. 

여기에도 몇번 문의 하니 ISP확인방법을 가르쳐 주셔서

ISP 확인해보니 LG POWERCOMM 떠서 보냈는데 아니라고 하네요.

아이디 생성은 2015. 7. 4일날 생성했는데 한국지사에서는 지원 못해주나요?

아마 PC방이나 다른곳에서 아이디 생성한거 같은데... 

참고로 인터넷은 거의 10년간 LG꺼 사용중이라 집에서 생성했다면 LG뿐이거든요.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좌측 상단 [게임]을 누르시면 [고객지원]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고객지원 페이지가 영문으로 보인다면 우측하단 Asia(English)를 누르신 후 [한국어]를 선택하여 한국어로 문의하셔도 되고

 

https://asia.wargaming.net/support/?utm_source=global-nav&utm_medium=link&utm_campaign=wows-forum

 

링크 따라가셔서 마찬가지로 우측하단에 Asia(English)를 누르신 후 [한국어]를 선택하여 문의하셔도 되구요.

 

한국계정이라면 한국지사에서 해결해주겠지만, 아시아 계정이라면 아시아고객지원에 문의해보셔야겠네요.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제가 해결해 드릴 순 없지만 조금만 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OTP는 계정 보안을 위해 설정하는 장치입니다. 그렇기에 OTP를 해제할 때는 실제 계정 소유주인지 확인 한 후에만 해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ISP는 그 과정 중에 하나이고요. 한국 계정은 가입 과정에서 본인 확인을 하기 때문에 신분증 등으로 가입자 본인 여부를 할 수 있지만 아시아 계정은 그렇지 않아 직접 도움은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직접 도움은 못드리지만 꼭 계정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Sign in to follow this  
Follower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