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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0m1n

5월 30일 질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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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KOREA]
In-Training Mode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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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발자들은 미항모와 일항모간의 불균형을 원치않는다. 가능한 해결방법중 하나는 모든 편제의 리밸런싱과 미항모에 대해 철갑폭탄을 추가이며, 일직선으로 항해하는 전함들을 괴멸시킬수있을것이나, 장갑갑판이 없는 함선은 과관통이 날 수도 있을것.
 
2 하위 함급에 대한 불균형에 대한 불만이 있음. 예를들어 한팀은 2척의 그로조보이, 한쪽은 2척의 하바롭스크를 배치받을 때 가 있음(두팀모두 하나씩 받는것이 아닌) 허나 두 함선은 선도구축함과 일반적인 구축함으로 전혀 다른 성향을 지니고있음. 그러나 개발진의 답변은, 밸런서(아마 매치매이커)가 너무 복잡해지는것을 원치않음.
 
3 현재 개발중인 8티어 이상(초과) 프리미엄 함선은 없음. 

 

4 첫번째 버전의 테크트리들은 완벽하지않음. 트리내에서 위치변경등등은 소구축 일구축 트리분할때처럼 일어날 수 있음. 지금 계획된 테크트리 수정은 미국 순양함밖에 예정되있지않다.

 

5 라 갈라소니에르는 버프가 될것임. 아마 De Grasse가 발매되는날 동시에 패치될것

 

6 뉴올리언스는 은신덕분에 좋아졌고, 볼티모어는 더 지켜봐야할것이다. 허나 많은 새로운 트리들이 추가되고 기존의 역할들이 제역할을 못하면서, 그들은 방공순양함의 역할을 잃었다. (??) 서포터로써 플레이하시길

 

7 에피센터 모드는 괜찮다. 사막의 눈물맵에서의 에피센터는 괜찮지않다. 개발진들은 이에대해 조정을 하고싶어함.

 

8 고티어에서 항공모함의 플레이숫자가 크레딧 조정과 크레딧 획득/소실 분산 조정이후 (초보자들은 적게 잃고 유니컴들은 적게 벌음) 매우 적음. 유니컴들은 이걸 알아채고 투덜거리기 사작했으나 개발진들이 다시 조정할것이나 아직은 지켜보고있음

 

9 클랜들이 서로 플레이 가능한 "무언가"가 개발되고있음. 허나 팀배틀은 아님

 

10 컨테이너에서 얻는 신호깃의 양이 너무많고 신호기의 가치를 조절하기위해 컨테이너에서 얻는 신호깃의 양을 조절함

 

11 지역마다 (서버마다) 멋진 깃발들이 있다

 

12 UI부서는 업무과부화때문에 제시간에 완료하지못할것 (?)

 

13 개발진들은 스모크타이머를 좋게보지않는다. 아마 대체될것.

 

14. 프리미엄 함선들은 함선의 외관이 특정기간의 실제 외관과 일치해야하나, 정규트리함선들은 다른 자매함과 섞여있을수도 있으며, 이것은 괜찮습니다.

 

15. 새로운 연습전이 만들어졌습니다. 50%의 초보자들에게 스페셜오퍼처럼 표시될것입니다. 나중에, 개발진들은 통계를 확인하여 더 늘릴지, 취소할지 결정할것입니다.

 

 

또한 개발진들은 현재 항모의 공격/수동공격 방식을 좋아하지않으며, 단 하나의 원칙을 기초로하여 실력이 필요한 무언가로 바꾸고싶어합니다.

 
몽롱한상태로 번역해서 이상할수도있습니다. 흑흑
Edited by Ch0m1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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