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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DASH

패치 후에 오겠습니다

3 comments in this top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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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베를 왜  했는지  이해할수가없내요     클베에  항모  로 말 많았는데    최단사거리로 뇌격기 투척이 3k어뢰 였는데

 

 

지금은 도무지  피할수가없게  해놨는데   운영자 님 한테 한번 묻고싶내요   어뢰가  뇌격기에서 떨어지자  200미터?    이지점 에서 맞던데   어뢰는 출력도 생기기전부터  명중 합니까?


 


 

10티어는   대공포  효율때문에 항모 뇌격기가 초근접으로 못온다고 치면    1에서 10티어 까지  있는데      참 어이가없내요     클베에는   항모가 많아서  정신없이 화면 돌려가며  뇌격기 어뢰 피하는 재미  방호구역 뚫는 재미로 했다면

오베 후에는   명중률 재장전 등  떨어진 포로   사격해가며  간혹  나오는  항모 뇌격기 오면  그냥  뇌격기 유저가 초보이길 바라는 생각만 드내     뇌격기 2부대만 와도   대공포 쏜다고 처도  200미터 어뢰?  구축도 맞는 어뢰를  전함이 과연 피할수가 있을까


 

구축은 운영으로 대기타다가 어뢰 맞추는 재미  순양은  스팟 어뢰 방화 하는 재미  전함은  간혹 뚫리는 방호구역 쏘는재미 로 하는데       항모 는 정말이지  동내 깡패마냥  가장 안전한곳에서  뇌격기 폭격기 전투기 운영해가며   넘 아니내요    클베당시  해전게임이 몇개 없어서 네X 과 비교했더니   거기겜 알바냐는등 식으로 말해서  월탱과 비교해볼게요


 

월탱  7티어가 10탑방 끌려가도  엄페음페가 있기때문에     자기가 유리한 쪽 찾아간다지만      워쉽 은  망망대해 에   어디든 갈수있는 뇌격기 상대해야 하고   사거리 25k나오는  야마토 상대로  20k사거리 아마기나 나가토 가 뭘 할수가 있는지    클베보다 매칭이 지금 말이 안되게  상위탑방으로 끌려다니고   그나마  매칭 효율적인   랭크전은  7티어만 가능함


 


 

순양함 만 해도 10티어는  8티어 전함한테 최대대미지가 훅훅 들어오고 불이 나는데    순양함 과 전함 구축 이런건 오베 초기이니  맞춰가면 되고  벨런스가 완벽할순 없기때문에  그려려니 했는데  항모는 넘 아니내요

무슨 배를 타던 사격해서 맞추는 재미로 하는건데  깡패 같은 항모   때문에   나중에  패치되는거  보고 오겠습니다


 


 


 

클베에서  항모   이속   겁나게 빨름  구축과 비등      적이 보여도  순양 이나  구축  따라가다가  게임끝나거나    가다가 뇌격기 폭격기 맞고 사망하거나  따라가다가 대부분 게임이 끝남

가장 안전한 곳에서  게임을 좌우함  대부분  게임 끝날때까지  생존       구축 순양 어뢰 명중률 높일려고 목숨걸고 적한테 들이대서 어뢰 투척하는 반면     뇌격기  3k어뢰   어뢰 대미지도 구축과 비등  뇌격기 2부대3부대씩 운영


 


 

오베에서  항모  k의 거리단위를  m로  변경    비행기에서 어뢰 떨어지고 1초? 후에 맞음    빠른 구축도  뇌격기 어뢰 맞고 죽음  순양함  당연 맞고 죽음  

10티어가면  뇌격기가 대공포에 우수수 떨어진다함  확인불가 아직 10티어 못타봤슴   9티어까지는  항모가  지존급  이면    이거  키울만하내?  깡패 인데      근데 난 이런 벨런스파괴 항모 같은거 안하겠슴 걍 나중에 가끔 들러서 패치나 읽어보겠슴


 

클베에서  유저들하고  싸워가며  항모  벨런스  이야기 한게 말짱 꽝이내   그레도  재미있게 만들어서  오베하길 바렜는데     3k어뢰 투척하던걸   300미터투척?  거기에 10티어 전함 대공포 상향  끝?

한 2년은 지나야  내가 바라던 게임이 될듯 하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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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S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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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모 어뢰는 과거에 비해 함재기 기동 제한 및 편대수 감소로 피하기 더 쉬워졌습니다.

 

전함의 명중률과 재장전은 버프가 있었으면 있었지 감소는 없었습니다.

지금의 매치메이킹으론 나가토가 민폐전대를 하지 않는이상 야마토와 조우가 불가능합니다.

 

 

항모는 초기에 비해 그 수가 줄었으면 줄었지 늘진 않고

팀당 대수도 고티어가선 1대만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클베처럼 항모 두대에게 시달리시던 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뭐 접으신다면 할말이 없는데 그 불만이시라는 이유가 이해가 잘 안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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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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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재기의 경우엔 과거의 UFO턴이 사라져서 뇌격, 급폭난이도 상승했구요, 뇌격은 혹시 본인이 팀의 함대와 떨어져서 혼자 있지는 않은지, 뇌격기편대가 본인에게 진입중일때 편대방향으로 선회를 했는지를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대공이 강한 디모인, 미노타우어라고 한들 혼자다니면 항공모함의 식사거리밖에 안되요. 또한 그만큼 게임에 미치는 영향이 큰 함종이기때문에 최대 각팀당 2대로 매치메이킹이 되는겁니다.

 

어뢰가 출력도 생기기전에 피격이 있냐고 말씀하셧는데, 게임내의 모든 어뢰는 안전거리란게 있으므로 안전거리내에서 어뢰에 피격을 당하면 그 어뢰는 무시되며 사라집니다.

 

그리고 야마토의 무지막지한 사거리와 아마기, 나가토는 하실것이 없다고 하셧는데, 정상적인 상황에선 전함들은 최장거리 사격을 하지않습니다. 전함의 경우엔 발포피탐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발포즉시 탐지가 되는지라 그걸 맞아주는 상대방도 회피기동을 안했다는 뜻이지요. 

 

참고로 월드오브워쉽의 클로즈베타, 오픈베타는 끝난지 한참됬고 지금 정식서비스입니다 -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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