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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n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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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범아시아 구축을 얼마나 타야만 할까? 마라톤 미션보다 빡칠 것 같네요. 연습모드 / 시나리오 모드 / 무작위 모드 / 랭크 모드 다 적용되는 것인가요? 티어 제한 없이 적용되는 것인가요? (1티어도 되고 10티어도 된다는 말인가요?)
  2. [항공모함] 인터페이스 및 기능개선 1) 항공모함은 주화면보다 맵확대를 통한 컨트롤을 많이 사용합니다.(저는 그렇습니다.) 맵확대를 사용하면 주간 작전 미션 진행 목록(화면 좌측 상단)을 보지 못하게 되어져 있습니다. 이것을 개선하여서 미션 진행 목록을 표시 필요. 2) 티어가 올라갈수록 컨트롤 해야하는 편대수가 배로 늘게 됩니다. 그러나 게임상에서는 늘어난 편대수를 좀더 쉽게 컨트롤 하고 인지할수 있는 시스템이 결여되어져 있습니다. 다중의 편대를 2 3 4 5 6을 눌러 선택하고도 플레이를 하고 있다보면 엉뚱한 편대를 조정하고 있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래서 종종 항공모함이 명하지 않은 곳으로 가고 있기도 하고 뇌격이나 폭격이 떨어진 편대가 엄한대로 가서 폭격을 시도하거나 이와 반대인 경우가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엉뚱한 곳에서 혼자서 뱅글 뱅글 돌고 있는 경우도 허다하구요.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명확하게 화면상에 내가 어떠한 편대를 선택했는지 분명하게 화면 중앙이나 맵확대시에 비선택과 다른 색상(아군공격시 핑크색으로 바뀌듯이)으로 강조 표시를 해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3) 복수의 편대를 조종할때는 스타처럼 별도의 그룹만들기 키를 배당해줘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편대를 묶고 절략적으로 사용하룻 있도록 단축키 그룹을 만들고 쏠수 있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4) 수동 뇌격이나 폭격시에도 자동 공격과 동일한 색상으로 표시되어져 있어서 인식에 조금 불편함이 있다고 봅니다. 분명하게 수동과 자동을 구분해서 표시해줘서 좀더 전장에 집중할수있도록 배려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5) 수동 뇌격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초기 부터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향으로 지정이 될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대가 날아가는 방향에서 한정적으로 뇌격 방향이 표시가 되고 있고 뇌격 표시가 초기의 자동 뇌격 방향 표시와 같은 방향으로 표시가 않되고 다르게 표시되며 해당 편대를 적의 군함의 방향을 예측해서 반대에서 공격하는 것을 할려면 또 다른 명령을 내려야하는 불편함이 있고 타임을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중의 편대를 조정해야하는 항공모함의 특성상 이러한 작업을 하다보면 1개의 편대에 집중하게되어서 다량의 시간을 소비하게 되어 다른 편대는 놀고 있거나 컨트롤을 하지못해 격추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됩니다. 편대가 적군함에 가까워지거나 지나칠때야만 수동공격의 방향이 회전이되고 반대방향으로 넘어가게 됩니다만... 자동공격의 반대 방향으로 공격지정을 해놓으면 편대가 아라서 넘어가서 공격을 하도록 해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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