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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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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ReveLove

    전투기 소모품 버그

    추가적으로 확실한 내용 찾은거 같습니다. 빨간색 전투기 경고가 뜰때 무장 투발하면 전투기 증발합니다. 직접 실험했었고요. 3대밖에 남지 않은상황에서 공격하면 해당 버그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2. 고객센터에도 글을 남겼지만 혹시몰라 여기에도 문의글 남기겠습니다. 영상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 함재기가 제 방공구역에 진입 영상을 보면 데미지가 들어감->전투기가 물기시작했음 그런데 증발했습니다. 고고도로요. 시간은 아래 스킬에도 보듯이 충분하게 남아있었으며 적 방공구역과 곂치지도 않았으며 미니맵을 보면 알수 있지만 함재기가 방공구역 안에 있었습니다. 또 격추가 아닌 고고도귀환이었고요 버그 아닌가요? 자세히 보면 두번의 공격 텀 중 첫번째 공격은 귀환중인 함재기 편대, 두번째 공격은 남아있는 함재기 편대를 공격했으며 이후 바로 용솟음했습니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wows&no=506559&exception_mode=recommend&page=1 를 보듯이 1. 수상전투기 (항공모함 전투기) 씹기 관찰력이 좋은 항모유저라면 알고있었겠지만 편대가 무장을 투하하면 남은 편대에 약간의 무적시간이 생긴다 이 무적시간을 이용해서 전투기를 씹을수있다 그냥 간단하게 전투기에 물렸다는 표식(빨간색)이 뜰때 무장을 투하하면 씹을 수 있다 라는 버그성 팁이 버젓이 존재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3. 정찰범위내 가장 오래 머무른 편대를 공격한다고 하셨는데요. 9대의 뇌격기가 정찰범위내로 들어왔습니다. 전투기는 총 5대입니다. 그런데 뇌격하고 돌아가는 편대, 아직 무장을 탑재한 편대로 구분이 됩니다. 즉 3대로 이루어진 1편대, 6대로 이루어진 1편대로 구분이 됩니다. 그런데 말이죠, 여기서 이상하게 전투기는 거의 3대로 이루어진 1편대를 쫒아갑니다. 6대의 한편대를 냅두고요 그리고 3대의 편대가 무적귀환고도에 도달하면 덩달아 전투기도 사라집니다. 버그인건가요?
  4. ReveLove

    0.8.2 업데이트 미리 보기

    취지에 맞지않는 글 작성은 죄송합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이해하였습니다.
  5. ReveLove

    0.8.2 업데이트 미리 보기

    전투기의 격추메커니즘이 어떻게 적용됩니까? 어떨땐 방공구역으로 들어온 함재기 쫒아가다가 증발해버리고(시간은 다되지 않았습니다, 그냥 하늘로 날아갑니다) 정확히 5대의 전투기가 5대의 함재기를 격추하는 즉시 증발하고(보통 이렇게 되더군요, 이게 정상적인건가요?) 방공구역 안에서 무장투발후 도망가는 함재기 쫒아가다 증발해버리고 대체 어떻게 되는건가요? 일정량의 HP를 깎은후 귀환하는건가요? 그런데 쫒아가다가 증발해버리는 경우는 뭔가요. 이번패치이후로 한번 물리면(빨간색 전투기 경고표시) 지구끝까지 도망쳐도 따라와서 일제사격하던데
  6. ReveLov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위에내용은 둘째치고 항공모함에 짭레좀 없애주세요. 없앤다고해놓고 언제없앱니까? 미항모가 급폭들고 짭레따라가면 구축다죽습니다 다죽는다고요
  7. ReveLov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8티어 함재기로는 10티어 지속대공화력은 물론이고 일렬로깔린 버블을 피할수가 없습니다. 파리채대공
  8. 오늘아침에 인게임핑 1000ms를 왔다갔다 했습니다. 중간에 지속적으로 패킷로스가 발생합니다. skt 회선입니다.
  9. ReveLove

    0.8.0.3 업데이트

    아 https://forum.worldofwarships.com/topic/183813-cvs-georgia-monarch-and-conqueror-wip/ 에 따르면 함재기 복귀고도관련건은 제가 말한대로 될 예정이군요. 감사합니다..
  10. ReveLove

    0.8.0.3 업데이트

    실제 패치이후 공격기들의 조준점이 까마득하게 멀리있습니다. 항공모함이 탐지되었군요. 구축함을 찾아봅시다. 정말 운좋게 구축함을 탐지하었군요! 공격준비를 시작...어어? 조준점의 거리의 절반도 안되는군요. 이런, 그사이 전함에게 시타델하나를 내줍니다. 어쩔수없이 선회를 해야겠습니다. 조준거리가 길어진만큼 크게돌아서 공격을.... 어? 구축함이 안보입니다! 패치내용대로라면 정확한 방향을 선택하고 마지막에 공격하라는데... 방향을 어찌 선택하죠? 망했어요. 감으로 마지막스팟지점을 조준하고 공격준비를 합니다. 오, 비행갑판에 불이붙었군요. 적순양함도 포격을 개시했나봅니다. 6배로 늘어버린 조준시간이 지나고 구축함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이미 몸을좀 비틀었군요? 조준점위치를 옮ㄱ........으아아아악 에임이 태평양처럼 커지는군요. 그래도 최선을다해 쏘아봅니다. 1관통 700데미지 ... 그냥 포맞고 침몰하겠습니다. 공격기는 내다버리고 마지막으로 뇌격편대를 띄우죠. 구축함 : 항공모함:
  11. ReveLove

    0.8.0.3 업데이트

    0.8.0이후 항모만 플레이하고있습니다. 정말 간절하게 요청드립니다. 0.8.0.1 패치에서 귀환고도상승은 첫공격후 바로 편대를 내빼어 함재기손실을 없게만드는 유저를 겨냥한 패치로 해석됩니다. 패치노트에서도 언급이 되어있었고요 실제로도 대구경대공포 한대맞고 편대귀환을 시도하면 1~2개, 또는 모든 함재기가 격추당하니까요. 이에대해서는 불만을 가지지 않습니다. 컨트롤로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니까요 하지만 미항모의경우 뇌격기를 포함한 대부분의 함재기가 적군함 근처에서 무장을 투하한후 군함 지근거리에서 모함복귀를 시도합니다. 그런데말이죠. 저 귀환고도상승패치 이후 군함옆에서 복귀하는, 무장이 빠진 함재기가 구축함 대공을 제외한 모든 대공에 갈려나갑니다. 함선 바로옆에서 귀환하면서 근거리, 중거리, 장거리 대공포를 전부 맞으면서 격추당합니다. 해당패치는 얌체유저(앞서 언급했던 공격후 바로 편대를 되돌리는유저)에겐 적합하나 정상적인 사이클공격을 하는 유저들에게도 큰 타격이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무장을 투하한 함재기는 이전과같이 고도상승시간을 롤백시켜주시고, 무장을 탑재한 함재기가 귀환할때만 고도상승시간 증가가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실제 0.8.0 패치 전에도 공격기가 무장을 투하하고 나면 비행속도가 빨라졌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린대로 패치를 적용한다 해도 첫공격 후 편대롤 되돌리는 유저들에게는 여전히 고도상승시간증가가 적용됩니다. 정말, 전함 하나에 전부 초록체력인 뇌격기 꽂고 돌아보면 무장떨어뜨리고 귀환하는 함재기는 다떨어집니다. 특히 8티어 함재기가 10티어 전함, 순양함에는 공격할 엄두도 낼 수 없습니다. 추가로 0.8.0.3 패치에서 구축함의 생존을 위한 패치. 좋습니다. 구축함이 항모를 상대로 손을못쓰니까요. 그런 구축에게 대항할수있는 칼을 주는게아니라 아예 항모가 구축을 건드릴수없도록 손을 잘라버립니까? 다시 구축함이 전장의 왕이되는걸 원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현재 수정된내용입니다. 1.공격준비시간 증가 2.조준을 수정하면 기하급수적으로 벌어지게된 에임 3.기동력감소 4.구축함 대공탐지거리 20%감소 정말 중요한점이 있습니다. #4의 모든 함선의 대공피탐지거리가 20%가 줄어듭니다. 구축함을 공격기로 찾아내기도 어렵습니다. 심지어 미노는 5.9km의 대공피탐지와 6.9km의 대공포사거리로 은신대공포격을 합니다. 순양함을 발견하면 선회하거나 피해야하는게 정석인데 이제는 버블에 대공포 다 맞고나서 체력이 너덜너덜한채로 "아! 순양함이있나보네" 하고 도망가야합니까? 문제는 공격기로 구축함의 위치를 파악하면 바로 공격을 할수 없습니다. 왜냐? 구축함의 대공피탐지거리가 극단적으로 줄어 탐지할때쯤이면 이미 조준사격할수있는 거리가 절대아닙니다. 따라서 선회후 공격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이 선회마저 #3처럼 너프를 먹었으며 또 선회를 하자마자 공격할수는 없습니다. 공격 준비시간도 늘어나고 조준도 해야하기때문입니다. 즉 조금 떨어진 거리에서 선회를 해야하는데 이 선회를 하면 구축함의 스팟이 사라집니다. 모든 공격기가 공격에 진입할 때 공격 시간이 줄어들고 조준이 늘어납니다. 그러나 조준 십자선의 최대 축소량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정확한 방향을 선택하고 마지막에 공격하는 플레이어게는 보상이 될 것입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근데 그 정확한 방향은 어떻게 정하죠? 설상가상으로 #4때문에 더욱 보이지도 않는데요? 어딜 겨냥하고 공격준비를 시작해야합니까? 마지막 스팟지점? 이미 구축함은 스팟 지워지고 회피기동으로 다른곳에 가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충 감으로 때려잡고 공격준비를 시작하고 들어가다보면 구축함의 위치가 보입니다. 이때 선회, 조준후 공격을 시도하는데 이 선회를 하면 에임이 크게 벌어진다니요? 그냥 이건 공격기로 구축함 잡지마라는 이야깁니다. 구축함을 견제할수단을 하나던져줬는데 그 수단마저 못쓰게만들어버리면 안그래도 대공탐지거리 감소로 구축함이 안보이는 상태에서 조준을 시작해야하는 패널티를 안고있는데 거기에 조준보정 시도를하면 에임이 확 벌어지게 만들면 결과는 하납니다. 공격기로 능동적으로 구축함을 탐지하고 공격하지말고 아군이 구축함을 탐지한 상황에서만 공격하라는것. 차라리 구축의 대공을 강화시켜주세요. 위에서 공격기가 집짓고 못살도록. 마지막으로 8티어 함재기로는 10티어 대공화력을 버틸수가 없습니다. 윗분의 말씀대로 2티어 대공화력의 차이로 함재기격추속도는 말도안되게 큽니다. 현재 북미워게이밍에서도 이번 핫픽스에대한 성토가 큽니다. 부디 제대로된 해결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2. ReveLove

    0.8.0.1패치

    안전고도 증가는 패치노트에서도 밝혔듯이 공격하고 빠지는것들 잡으려고한거 아닙니까? 의도는 좋으나 함선 바로옆에서 폭장던지고 복귀하는 함재기는 왜 복귀시간이 증가한겁니까? 자동시스템 특성상 폭장투하후 함선 바로옆에서 근,중,장거리 대공포 다맞아가면서 전부떨어지는데. 차라리 폭장을 투여한건 롤백하고 무장탑재함재기만 복귀고도를 늘리던가요... 속탑니다
  13. Reve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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