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Xpression

Member
  • Content Сount

    28
  • Joined

  • Last visited

  • Battles

    5398

Community Reputation

1 Neutral

About Xpression

  • Rank
    Lieutenant (junior grade)
  • Insignia

Recent Profile Visitors

216 profile views
  1. 함장님들은 이제 랭크 스플린트에서 1~6 지침(주차)의 경제 임무를 완료하는 것이 가능해 질것이라는 것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2. Xpression

    ST)지도 변경

    다가오는 테스트 단계에서, 플레이어들은 섬 위치가 변경된 대서양(Atlantic), 베링해(Bering Sea), 그리고 고리(Loop) 지도를 테스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고리(Loop) 지도 상의 섬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주요 영역에 쉽게 접근을 할 수 있으며, 기동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고리의 업데이트된 섬의 위치는 향후, 새로운 주요 지역을 추가하기 위한 더 많은 선택권을 줄 것입니다. 베링해(Bering Sea) 원래 이 지도는 "Breakthrough" 게임 모드의 개념을 테스트하기 위해 게임에 추기되었습니다. 이제, 지도상의 섬의 위치가 조정되어 일반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서양(Atlantic) 지도 경계에 있는 A7 구역에 있던 섬이 삭제되었습니다. 이렇게되면, 군함이 C지역에 접근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고유강화장치에 관한 최신 개발자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와 변경사항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우리는 여러분들의 피드백과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고유 강화장치를 연구처에 옮기는 것은 이 시스템을 발전시키기 위해 필요한 단계인 반면, 우리는 기존의 고유 강화장치 획득 임무를 2020년 내내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들이 이미 받은 임무를 없어질 염려 없이 합리적인 속도로 완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처음에 언급된 바와 같이, 여러분들은 여전히 0.9.1 업데이트까지 이러한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우리는 고유강화장치의 게임플레이 측면에 대한 여러분둘의 큰 변화에 대한 우려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분명히 말하게 되어 기쁩니다:아무도 없습니다. 고유 강화장치는 공정한 Trade-off(절충안)으로 여러분의 배를 커스텀하기 위한 방법이며, 우리는 그것들은 그렇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발표된 변경사하에 대해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은 - 오랫동안 기달려온 일부 고유 강화 장치가 없는 10티어 군함의 새로운 강화장치 소개 - 최종적으로 기존 고유 강화 장치를 수정(몇몇은 너무 강했고, 몇몇은 너무 약하거나, 지나치게 전문화 되어 있습니다.) - 보다 유연한 Bureau로 배송 방법을 옮기기 위해(향후, Bureau에 약간의 추가 변경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이 시스템은 각 군함에 대한 전투 임무의 수가 증가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설계되고 있는 대로 특정한 변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자면, 이러한 업그레이드의 핵심 개념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즉, 그들은 몇 가지 대안적인 플레이스타일을 제공하고, 직접적인 버프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4. 아래의 글(링크)의 번역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현재 게임에서 버그가 있습니다 - 정찰기 소모품 사용(사출)시, 카메라가 가끔씩 최대 사거리로 이동하거나, 다른 방향으로 이동하여 타켓의 시야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버그 이것이 방향감을 상실하게 하며, 성가시게 합니다. 물론, 우리는 가능한 빨리 수정을 하고 싶으나, 재현하는데 있어서 조금 어려움이 있어서 여러분의 도움과 인식이 필요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다음 버그가 발현됬다면, 리플레이를 여기(레딧)이나 더 적합하다면 DM에 리플레이를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버그가 발생된 상황을 영상을 촬영했다면, 이또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불편함을 드린것에 대해 사과를 드리며, 이 버그를 뭉개뜨려봅시다.(마치 스타쉽 트루퍼<StarSHIP Troopers>처럼!)
  5. 다음 링크에 대한 번역입니다. https://www.reddit.com/r/WorldOfWarships/comments/dvwavg/psa_gun_firing_ranges_issue/ 0.8.10 업데이트 베포와 함께, 여러분의 리포트에 감사를 드리며, 우리는 때때로 주함포 발사 사거리가 자연적으로 감소/증가하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팀은 이 문제를 알고 있으며, 가능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용가능하게 되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해를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족을 붙이면, 10km에서 조준을 하고 쐈는데 실제로는 5km나 13km등에 탄착을 하는 버그가 있다고 합니다.)
  6. 다음 글(링크)의 번역본입니다. 0.8.10 공지에서, 저희는 14시즌 랭크전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클랜전하고 겹칩니다. 양쪽 다 참가하는 몇몇 유저들분께선 이러한 것에 대해 걱정을 하시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것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결정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클랜전은 클랜원들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조정된 팀에서 경기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 제작된 가장 경쟁력 있는 부분입니다. 워쉽 플레이어들중 약 5%가 클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고, 가장 적극적이고 헌신적입니다. 랭크전은 무작위 전투와 클랜전의 중간지대에 가깝습니다. 등급 시스템(Rating System)와 등급 진행(Ranked Progression)은 이 활동을 더 어렵게 하지만, 클랜전보다 훨씬 캐주얼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약 25%의 유저들이 참여합니다. 무슨 의미나면, 랭크전과 클랜전을 겹치지 않게 연속적으로 한다면, 클랜전 참여 유저들은 항상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랭크전만 하는 유저들에게는, 시즌간의 큰 격차를 의미하며, 덜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왜 클랜전과 랭크전이 겹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몇몇 유저분들은 이러한 계획 때문에 게임 활동양에 압도당했다고 느낄수 있을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 그룹을 고려한다면, 중복이 최선의 해결책입니다. 무기고에서 새로운 보상의 양은 안정적이기에 겹치는 일정은 모든 것을 해야한다는 압박감보단 활동의 선택입니다. 반면에, 연속적인 일정은 매년 이용할 수 있는 보상의 양을 제한하고, 사실 더 많은 압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너무 많은 이벤트들이 "소모"로 이어지는 것에 대한 우려를 듣습니다. 비록, 참가자의 활동 데이터들이 보여주지 않지만, 우리는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현재 그것에 대한 헌신적인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이러한 우려들이 타당한지 알 수 있게 해줄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시즌7 클랜전과 시즌14 랭크전을 겹치는 것에 대해 한가지 더 이야기하면, 우리는 크리스마스 휴일과 신년이 겹치는걸 원하지 않습니다. 게임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이유에 대해 동의하지 않더라도, 지금이라도 감사하며, 우리고 왜 이러한 결정을 했는지에 대해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7. 다음 글(링크)에 대한 번역입니다. 함장들에게 현재, 프리미엄 순양함 Genova의 재획득에 대한 보상이 의도하지 않게 더블룬이 아닌 크레딧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버그는 곧 고쳐질 예정이며, 그 후에 영향을 받았던 모든 유저들에게는 이미 지급된 크레딧 외에도 더블룬을 중복해서 보상할 예정입니다.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이해해줌에 대해 감사합니다.
  8. 다음 글(링크)의 번역본입니다. 함장님들, 반갑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할로윈 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들이 신규 이벤트와 신호기, 석탄, 자유 경험치 그리고 8,9,10티어를 위한 위장을 얻을 기회와 같은 보상을 즐기길 기원합니다. 우리는 여러분들 중 일부 유저분들이 이벤트 선박을 위해 항구에 여유 슬롯이 필요하다는것에 대해 화가 나신걸 알고 있습니다. Tech Tree(테크트리) 군함이 현재 작동하는 것에 대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현재로서는 변경할 수 없지만, 다음 임시 군함이 있는 이벤트에 대해 이번 케잇르르 고려할 것입니다. 감사의 표시로, 이벤트가 끝나면 처음 3척의 군함(Steel Lancet, Rust Nightfall, and Maverick)의 슬롯은 계족 유지됩니다. 그리고 물론, 다른 이벤트 군함의 슬롯도 계정에서 제거되지 않습니다. 그럼 행운을 빌겠습니다.
  9. 독일 순양함 Mainz, 8티어 - 주함포 재장전 시간이 7.5초에서 6초로 감소 테스트 결과, Mainz의 분당 딜양이 다른 8티어 순양함에 비해 적다는걸 보여줬습니다. 미국 순양함 Puerto Rico, 10티어 - 대함 피탐지 거리가 17.6km에서 16.56km로 감소합니다. - 대공 피탐지 거리가 11.86km에서 11.16km로 감소합니다.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지 거리가 14.27km에서 13.15km로 감소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Puerto Rico가 전투중의 생존성을 증가하는데 도움을 줄것이며 군함 크기에 맞게 군함의 시야를 확보하게 될 것입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 및 수치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이탈리아 3~9티어 순양함 - SAP탄의 도탄 검사를 위한 각도가 65~70도로 증가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SAP탄이 좀더 각준 타켓에 대해 좀 더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 및 수치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오늘, 우리는 이탈리아 유니크 역사적인 함장인 Luigi Sansonetti와 관련된 능력의 세부사항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 능력자 업적 획득시 주함포 재장전 시간이 5프로 감소합니다. - 적 군함 격침시 주함포 사거리가 8프로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전투당 1회만 발동합니다. - 100개 이상의 주함포 적중 약장 획득시, 모든 소모품의 지속시간이 10프로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전투당 1회만 발동합니다. 독일 전함 Odin, 8티어 작은 구경을 가진 주함포, 상대적으로 빠른 재장전 시간, 어뢰, 음파 탐지 소모폼은 Odin으로 하여금 근중거리 전투에 최적화 되어있도록 합니다. 체력 : 62700 플레이팅 : 32mm 주함포 (305mm 3연장 3개) - 주함포 사거리 : 19.1km - 재장전 시간 : 20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30초 - 최대 분산도 : 253m - 시그마 : 2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3600 - 화재율 : 27% - 탄속 : 865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9400 - 탄속 : 865m/s 어뢰 (4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3700 - 사거리 : 6km - 속도 : 64노트 - 재장전 시간 : 1분 30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3km 부함포 - 150mm 3연장 2개 - 128mm 2연장 6개 - 사거리 : 7.5km 대공포 1) 단거리 (20mm 2연장 대공포 4개 + 20mm 4연장 대공포 6개) - 초당 대미지 : 109 - 명중률 : 70% - 작동 범위 : 0.1~2km 2) 중거리 (55mm 2연장 8개) - 초당 대미지 : 336 - 명중률 : 75% - 작동 범위 : 0.1~4km 2) 장거리 (128mm 2연장 6개) - 초당 대미지 : 74 - 명중률 : 75% - 작동 범위 : 0.1~6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5 - 폭발 대미지 : 1470 - 작동 범위 : 3.5~6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0노트 - 선회 반경 : 790m - 조타 시간 : 14.1초 - 대함 피탐 : 15.3km - 대공 피탐 : 9.9k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11.9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3) 전투기/정찰기 4) 음파 탐지 범아시아 구축함 Siliwangi, 8티어 인도네시아로 인도된 소련의 30-bis 구축함 "Volevoy"는 소련과 범아시아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탐지거리가 긴 음파탐지는 상대적으로 약한 주함포로 인해 방어적인 소모품로서의 역할을 더 많이 할것입니다. 따라서, 이 군함의 주요 무기는 심도 어뢰입니다. 체력 : 17200 플레이팅 : 19mm 주함포 (130mm 2연장 2개) - 주함포 사거리 : 12.5km - 재장전 시간 : 5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18.6초 - 최대 분산도 : 109m - 시그마 : 2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1900 - 화재율 : 8% - 탄속 : 870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2500 - 탄속 : 870m/s 심도 어뢰 (5연장 어뢰 2개) - 구축함 적중 불가능 - 최대 대미지 : 17933 - 사거리 : 10km - 속도 : 61노트 - 재장전 시간 : 2분 11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0.8km 대공포 1) 중거리 (37mm 2연장 4개 + 85mm 2연장 1개) - 초당 대미지 : 106 - 명중률 : 100% - 작동 범위 : 0.1~3.5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6.5노트 - 선회 반경 : 660m - 조타 시간 : 4초 - 대함 피탐 : 7.6km - 대공 피탐 : 3.4k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2.9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연막 생성기 (지속시간 : 30초 | 연막 살포 시간 : 1분 10초 | 재장전 시간 : 2분 30초 (1분 40초) | 사용 횟수 : 4 (5) | 연막 반경 : 450m)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1분 50초 | 군함 탐지 거리 : 5.5km | 어뢰 탐지 거리 : 3.75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모든 군함 수치는 함장스킬, 이큅이 적용되지 않은 수치입니다. 군함 수치는 테스트 동안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 및 수치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2. 우리는 이미 새로운 영국 순양함 트리와 특징을 보여드린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그 군함들의 매개변수들(스펙)과 영국 순양함 London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1. 영국 순양함 London, 6티어 체력 : 34600 플레이팅 : 16mm 주함포 (203mm 2연장 4개) - 주함포 사거리 : 13.4km - 재장전 시간 : 15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22.5초 - 최대 분산도 : 125m - 시그마 : 2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2850 - 화재율 : 15% - 탄속 : 855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4550 - 탄속 : 855m/s 어뢰 (4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5733 - 사거리 : 7km - 속도 : 59노트 - 재장전 시간 : 1분 46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ㄷ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2km - 단발 어뢰 발사 가능 대공포 1) 단거리 (20mm 단장 대공포 15개) - 초당 대미지 : 130 -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0.1~2km 2) 중거리 (40mm 8연장 2개) - 초당 대미지 : 77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2.5km 2) 장거리 (102mm 2연장 4개) - 초당 대미지 : 98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5.8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4 - 폭발 대미지 : 1260 - 작동 범위 : 3.5~5.8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2.2노트 - 선회 반경 : 710m - 조타 시간 : 7.8ㅊ초 - 대함 피탐 : 12.1km - 대공 피탐 : 6.6k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6.8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10초 | 초당 HP 회복량 : 346 | 재장전 시간 : 2분 (1분 20초) | 사용 횟수 : 1 (2))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3분 | 어뢰 및 군함 탐지 거리 : 3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4) 연막 생성기 (지속시간 : 15초 | 연막 살포 시간 : 1분 39초 | 재장전 시간 : 4분 (2분 40초) | 사용 횟수 : 2(3) | 연막 반경 : 600m) 영국 순양함 Hawkins, 5티어 체력 : 32200 플레이팅 : 13mm 주함포 (190mm 단장 7개) - 주함포 사거리 : 13.9km - 재장전 시간 : 13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18초 - 최대 분산도 : 129m - 시그마 : 2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2650 - 화재율 : 13% - 탄속 : 844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4050 - 탄속 : 844m/s 어뢰 (2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5733 - 사거리 : 7km - 속도 : 59노트 - 재장전 시간 : 53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2km - 단발 어뢰 발사 가능 대공포 1) 단거리 (12.7mm 4연장 대공포 4개) - 초당 대미지 : 21 -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0.1~1.5km 2) 중거리 (40mm 4연장 4개) - 초당 대미지 : 126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2.5km 2) 장거리 (102mm 2연장 4개) - 초당 대미지 : 60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5.8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2 - 폭발 대미지 : 1050 - 작동 범위 : 3.5~5.8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0노트 - 선회 반경 : 640m - 조타 시간 : 9.1초 - 대함 피탐 : 12.6km - 대공 피탐 : 6.4k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6.9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28초 | 초당 HP 회복량 : 161 | 재장전 시간 : 2분 (1분 20초) | 사용 횟수 : 2 (3))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3분 | 어뢰 및 군함 탐지 거리 : 3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영국 순양함 Devonshire 6티어 체력 : 34400 플레이팅 : 16mm 주함포 (203mm 2연장 4개) - 주함포 사거리 : 14km - 재장전 시간 : 12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22.5초 - 최대 분산도 : 130m - 시그마 : 2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2850 - 화재율 : 15% - 탄속 : 814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4500 - 탄속 : 814m/s 어뢰 (4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5433 - 사거리 : 8km - 속도 : 61노트 - 재장전 시간 : 1분 36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3km - 단발 어뢰 발사 가능 대공포 1) 단거리 (20mm 2연장 대공포 10개 + 20mm 단장 대공포 2개) - 초당 대미지 : 158 -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0.1~2km 2) 중거리 (40mm 8연장 4개) - 초당 대미지 : 151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2.5km 2) 장거리 (102mm 2연장 4개) - 초당 대미지 : 95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5.8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4 - 폭발 대미지 : 1400 - 작동 범위 : 3.5~5.8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1.2노트 - 선회 반경 : 710m - 조타 시간 : 7.8초 - 대함 피탐 : 11.5km - 대공 피탐 : 6.6k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6.4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28초 | 초당 HP 회복량 : 172 | 재장전 시간 : 2분 (1분 20초) | 사용 횟수 : 2 (3))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3분 | 어뢰 및 군함 탐지 거리 : 3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영국 순양함 Surrey, 7티어 체력 : 35300 플레이팅 : 16mm 주함포 (203mm 2연장 4개) - 주함포 사거리 : 14.8km - 재장전 시간 : 11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22.5초 - 최대 분산도 : 135m - 시그마 : 2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2850 - 화재율 : 15% - 탄속 : 814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4500 - 탄속 : 814m/s 어뢰 (4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5867 - 사거리 : 8km - 속도 : 61노트 - 재장전 시간 : 1분 36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3km - 단발 어뢰 발사 가능 대공포 1) 단거리 (20mm 2연장 대공포 12개) - 초당 대미지 : 165 -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0.1~2km 2) 중거리 (40mm 4연장 4개 + 40mm 8연장 4개) - 초당 대미지 : 252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2.5km 2) 장거리 (102mm 2연장 6개) - 초당 대미지 : 74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5.8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3 - 폭발 대미지 : 1190 - 작동 범위 : 3.5~5.8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0노트 - 선회 반경 : 660m - 조타 시간 : 9.4초 - 대함 피탐 : 11.2km - 대공 피탐 : 6.3k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6.2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28초 | 초당 HP 회복량 : 176 | 재장전 시간 : 2분 (1분 20초) | 사용 횟수 : 2 (3))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3분 | 어뢰 및 군함 탐지 거리 : 3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영국 순양함 Bedford, 8티어 체력 : 43800 플레이팅 : 25mm 주함포 (203mm 3연장 3개) - 주함포 사거리 : 15.7km - 재장전 시간 : 11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22.5초 - 최대 분산도 : 141m - 시그마 : 2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2850 - 화재율 : 15% - 탄속 : 814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4500 - 탄속 : 814m/s 어뢰 (4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5533 - 사거리 : 10km - 속도 : 62노트 - 재장전 시간 : 1분 36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3km - 단발 어뢰 발사 가능 대공포 1) 단거리 (20mm 2연장 대공포 16개) - 초당 대미지 : 207 -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0.1~2km 2) 중거리 (40mm 4연장 6개) - 초당 대미지 : 168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3.5km 2) 장거리 (113mm 2연장 6개) - 초당 대미지 : 133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5.8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6 - 폭발 대미지 : 1470 - 작동 범위 : 3.5~5.8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3노트 - 선회 반경 : 720m - 조타 시간 : 10.7초 - 대함 피탐 : 12.4km - 대공 피탐 : 7.7k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7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20초 | 초당 HP 회복량 : 876 | 재장전 시간 : 2분 (1분 20초) | 사용 횟수 : 1 (2))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3분 | 어뢰 및 군함 탐지 거리 : 3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4) 정찰기 (지속시간 : 1분 40초 | 주함포 사거리 20% 증가 | 재장전 시간 : 6분 (4분) | 사용 횟수 : 3 (4)) 영국 순양함 Drake, 9티어 체력 : 46800 플레이팅 : 25mm 주함포 (234mm 3연장 3개) - 주함포 사거리 : 15.9km - 재장전 시간 : 14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18초 - 최대 분산도 : 143m - 시그마 : 2.05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3350 - 화재율 : 21% - 탄속 : 881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5550 - 탄속 : 881m/s 어뢰 (4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6767 - 사거리 : 10km - 속도 : 62노트 - 재장전 시간 : 1분 36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3km - 단발 어뢰 발사 가능 대공포 1) 단거리 (20mm 2연장 대공포 16개) - 초당 대미지 : 154 -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0.1~2km 2) 중거리 (40mm 4연장 6개 + 40mm 2연장 4개) - 초당 대미지 : 235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3.5km 2) 장거리 (113mm 2연장 6개) - 초당 대미지 : 116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5.8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5 - 폭발 대미지 : 1540 - 작동 범위 : 3.5~5.8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3.3노트 - 선회 반경 : 760m - 조타 시간 : 11초 - 대함 피탐 : 12.2km - 대공 피탐 : 8.1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7.6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20초 | 초당 HP 회복량 : 936 | 재장전 시간 : 2분 (1분 20초) | 사용 횟수 : 1 (2))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3분 | 어뢰 및 군함 탐지 거리 : 3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4) 정찰기 (지속시간 : 1분 40초 | 주함포 사거리 20% 증가 | 재장전 시간 : 6분 (4분) | 사용 횟수 : 3 (4)) 영국 순양함 Goliath, 10티어 체력 : 58600 플레이팅 : 25mm 주함포 (234mm 3연장 4개) - 주함포 사거리 : 16.8km - 재장전 시간 : 15초 - 주함포 회전속도 : 180도에 18초 - 최대 분산도 : 149m - 시그마 : 2.05 1) 고폭탄 - 최대 대미지 : 3350 - 화재율 : 21% - 탄속 : 881m/s 2) 철갑탄 - 최대 대미지 : 5550 - 탄속 : 881m/s 어뢰 (4연장 어뢰 2개) - 최대 대미지 : 16767 - 사거리 : 10km - 속도 : 62노트 - 재장전 시간 : 1분 36초 - 어뢰발사관 회전속도 : 180도에 7.2초 - 어뢰 피탐 : 1.3km - 단발 어뢰 발사 가능 대공포 1) 단거리 (20mm 2연장 대공포 19개) - 초당 대미지 : 231 -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0.1~2km 2) 중거리 (40mm 6연장 7개 + 40mm 2연장 6개) - 초당 대미지 : 371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3.5km 2) 장거리 (113mm 2연장 6개) - 초당 대미지 : 126 - 명중률 : 90% - 작동 범위 : 0.1~5.8km - 일제 사격당의 폭발 갯수 : 6 - 폭발 대미지 : 1610 - 작동 범위 : 3.5~5.8km 기동성 및 피탐지 - 최대 속도 : 33노트 - 선회 반경 : 800m - 조타 시간 : 12.5초 - 대함 피탐 : 14km - 대공 피탐 : 8.7m - 연막 안 주함포 발사시의 대함 피탐 : 9km 소모품 1) 피해 복구반 2)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20초 | 초당 HP 회복량 : 1172 | 재장전 시간 : 2분 (1분 20초) | 사용 횟수 : 1 (2)) 3) 음파 탐지 (지속시간 : 3분 | 어뢰 및 군함 탐지 거리 : 3km | 재장전 시간 : 3분 (2분) | 사용 횟수 : 2 (3)) 모든 군함의 수치는 이큅, 함장 스킬이 적용되지 않은 수치이나, 최선의 이큅들이 열거되어 있습니다. 본 수치들은 테스트동안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 및 수치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3. 잘 짜여진 두 팀간의 클랜전이 벌어질수록, 군함의 위치에 따라 다른 팀 전술이 중요한 역할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적의 위치를 효과적으로 팀에게 제공하는 항공모함의 능력은 다른 게임 모드에 비해 클랜전투 결과에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전투 중 항공모함의 탐지능력과 정찰 능력의 영향력을 추정하기 위해 클랜전투에서 함재기에 의한 군함팀지 메커니즘에 대한 특별한 설정을 갖춘 비공개 테스트 세션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항공 모함 플레이어가 탐지한 군함은 미니맵과 실제 게임에서 볼 수 있지만, 아군들은 미니맵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극단적인 사례를 추정하고, 개선을 위한 단계를 결정하는데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 및 수치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4. Xpression

    ST) 생일

    0.8.8 업데이트때 월드 오브 워쉽의 4번째 생일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새로운 항구에서 이 날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업데이트 이후 첫 승리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승리에 대한 보너스 지급 메커니즘은, 눈송이 이벤트, 프랑스의 상징과 유사합니다. 가장 값진 보상은 10티어 군함에서 승리했을 경우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연구 포인트를 얻기 위해 군함을 이용하기로 결정한 사람들은 약간의 보상을 잃을 수도 있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0.8.8에서는 연구 포인트의 승리에 대한 보너스가 있는 모든 배에 대해 자동적으로 보상을 지급할 것입니다. 만약 이벤트 기간동안, 유저분들이 자동으로 보상을 획득한 군함을 연구하고 구입하면, 두번째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5. Xpression

    ST)잠수함

    2018년으로 돌아가보면, 깊은곳의 테러(Terror of the Deep)라는 작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이 이벤트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군함 유형인 잠수함을 해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 이벤트가 끝나갈 무렵, 많은 플레이어들은 잠수함에 대해 매우 높은 관심이 있다는것이 분명하였고, 본격적인 개발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인 잠수함에 대한 첫번째 단계인 비공개 테스트가 곧 시작될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미국, 독일 잠수함은 새로운 군함 유형의 선두주자가 될 것입니다. 슈퍼테스트 잠수함(SuperTest Submarine)은 본섭에 추가되기전, 특별한 서버에서 플레이어들이 사용해 볼수 있을 예정입니다. 본섭에 추가되면, 새로운 군함 유형은 일단, 특별한 별도의 게임 전투 형식으로만 제공될 것이며, 최종 구성 단계는 몇달동안 지속이 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서 본섭의 조건하에 새로운 군함 유형에 대한 추가적인 변경을 할 수 있을것입니다. 우리는 곧 더 많은 세부사항에 대해 공유할 예정입니다.자세한 소식은 공식 게임 채널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