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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_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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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석탄, 강철, 자유경험치 등 여러 재화가 군함 구매에 쓰이게 되겠군요! 번역 감사합니다!
  2. One_KR

    ST)Vauquelin과 Guepard 변경

    새로운 구축함에 대한 정보네요 내용 번역 감사합니다! :)
  3. 안녕하세 함장님 위의 Twitch_eNav 함장님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연습전투는 일반 전투에 비해 획득할 수 있는 재화의 양이 적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계정은 신호기 위장 등과 같이 크레딧 등의 재화를 더 벌 수 있는 것으로 게임 컨텐츠를 빠르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 입니다. 따라서 필수 조건은 아닌 점 이해하시고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항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4. One_KR

    클랜임무 보상 개선요구

    안녕하세요 함장님 들여 주신 노력에 비하여 보상이 낮게 책정되었다고 말씀 해주신 여름 이벤트에 대한 의견 및 개선 요구 감사합니다. 차후 이벤트 보상에 대한 내용이 개선 될 수 있도록 건의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One_KR

    ST) 테스트 함선 변경

    감사합니다! 새로운 프랑스 군함들이군요! :)
  6. One_KR

    Should I get a Google Home Mini?

    Hello commander, I'm curious what is happening if you ask "Play wows" to her.
  7. 안녕하세요 함장 여러분, 함장 여러분이 보내 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그 기대에 부응하여 해군 훈련 센터의 개발 방향을 바꾸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해군 훈련 센터의 군함을 초기화한다는 부분은 유지할 것이나, 보상은 전면 재조정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기에, 현재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대략적인 컨셉은 아래와 같이 공유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래 이 시스템에서 밝힌 군함 버프에 대한 내용은 전체 삭제될 것입니다. 함장 여러분의 의견은 명확했으며, 버프를 줄이는 것이 좋은 방한이 될 수 없으리라 생각했습니다. (이 같은 방법은 우려를 해결할 수 없을뿐더러 보상에 대한 관심을 일으키지 못할 것입니다) 대신에 새로운 군함같이 특별하고 흥미롭지만 필수적이지 않은 것으로 대체할 것입니다. 그 시작으로는 프랑스 10단계 순양함 Colbert와 미국 10단계 전함 Ohio가 해군 훈련 센터의 첫 보상이 될 것입니다. 이 두 군함은 무기고에서 시즌동안 군함 초기화를 통해 얻은 특별한 재화로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새로운 자원은 얻는 것은 캐주얼하게 접근 가능한 석탄과 대부분 경쟁으로 얻을 수 있는 더욱 희귀한 강철 사이에 위치하게 될 것입니다. 자원을 다른 형태의 보상으로 하는 것에 대하여 조사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상은 게임 그 자체의 것이 되도록 제한을 가지고 있었지만, 군함을 더욱 멋지고 업적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외관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향후 다른 방법으로는 전설 업그레이드 같은 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몇 년 전에 소개되었으며, 직접적인 버프 대신에 특정 군함의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제안하였습니다. 어떠한 방법이라도, 추가 보상은 디자인, 개발, 테스트에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함장 여러분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경청할 것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함장 여러분의 게임을 걱정 해 주시는 마음에 열정적이셨던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도 같은 마음으로 열정을 다하고 있으며 이는 다르지 않습니다. 월드 오브 워쉽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높은 그리고 마지막 단계로 진행되는 것의 소개가 필요하겠지만 저희는 이를 함장 여러분과 같이하고 싶습니다. 많은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종래에는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이고 좋은 시스템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새로운 내용은 지속적으로 업데이드 될 것이며, 개발 과정에 대하여 나올 새로운 뉴스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곧 찾아 뵙겠습니다!
  8. 안녕하세요 함장 여러분, 최근 개발자 블로그를 통하여 공개된 해군 훈련 센터에 대하여 추가적인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함장 여러분이 말씀 그리고 전달해 주신 모든 해군 훈련 센터에 대한 우려와 기대 그리고 향후 게임에 대한 걱정 등에 대한 모든 의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해군 훈련 센터는 개발자 블로그에서 밝힌 것처럼 아직 개발 중인 내용이며 커뮤니티에서 이루어지는 함장 여러분의 의견이나 대화를 바탕으로 하는 몇몇 가지 사항들이 변경이 진행 중입니다. 전투 버프는 기존 발표한 내용보다 줄어들 것입니다. 군함 성능의 향상이 아닌, 함장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군함의 개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내용이 경쟁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필수조건이 되지는 않도록 느끼게 하겠습니다. 향후에는 해군 훈련 센터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을 포괄적이고 다양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이 의견을 주신 것처럼, 희귀한 자원이나 외관이 보상에 포함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군함의 업그레이드만 집중된 보상 대신 보상을 다양화하고 균형에 관한 영향력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해군 훈련 센터의 경제 요소들을 조절하여 플레이어 간의 간격을 줄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군 훈련 센터의 초기 진입 장벽을 낮추고, 깊고 좁은 시스템적 관점을 넓고 얕게 만들겠습니다.에를 들어, 하나의 군함에 강력한 1단계의 보너스를 받는 대신에 분배할 수 있는 적은 보너스를 받을 것입니다. 즉, 한 군함에 대한 집중이 아닌, 다른 군함에도 보너스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불균형을 일으키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이 경쟁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겠습니다. 이전에 말했던 것처럼, 해군 훈련 센터의 몇몇 버프는 경쟁전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의견 주신 것처럼, 이를 명확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해군 훈련센터의 버프는 클랜 전투, 클랜 난투, 모의 전투에서 최대 1단계로 적용됩니다. 위에 말한 변화를 고려하여 공정한 플레이를 유지하기 위한 불필요한 차이와 내용은 없앨 것입니다. 만약 주 플레이어가 새로운 시스템의 조사에서는 바뀐 것이 확실히 확인된다면 그 제한을 높일 것을 고려해 볼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지속해서 개선해 나갈 것이며 좋은 부분은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함장 여러분이 원하지 않은 부분은 완화할 것입니다. 현재는 잠정적으로 0.8.7에 함장 여러분에게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어떠한 중요한 개선사항이 예정된다면, 이에 대한 작업을 시간을 들여 진행할 것입니다. 추가로, 몇몇 해군 훈련 센터에 대한 명확하지 않거나 설명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에 관한 내용을 추가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시스템이 외관이나 자원을 얻기 위한 것으로 바뀌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안에 대하여 깊은 고민을 진행하였으나 게임 속 활동과 그 보상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능 위주의 보상으로 진행하는 것이 더욱 의미가 있고 필요하리라 생각했습니다. 이와 별개로, 함장 여러분이 보내주신 여러 다른 아이디어에 감사드립니다. 이 시스템은 장기적인 참여에 대한 보상입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을 장기적인 참여를 요구하지만 더욱더 역동적이고 보상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나, 각 시즌에서는 초기화 할 수 있는 수는 제한이 있을 것이며, "극한의 Yamato 11단계 만들기 마라톤"이 아닌 상단에 말한 것처럼 적은 보너스를 분배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해군 훈련 센터 버프의 감소는 개선되는 무료 소모품으로 상쇄할 것입니다. 이미 언급했던 것처럼, 10단계 전투에서 절반 정도는 무료 소모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낮은 단계의 전투에서는 더 많은 수가 무료 소모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소모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 불만을 겪고 있으며, 이는 그 중요성을 간과하거나 크레딧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군함 수리반이나 피해 복구반의 추가 수량과 빠른 재사용 시간은 큰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단계 플레이어가 소모품 사용에 대하여서는 상대적으로 의무적이었지만, 이로 인해 버프가 조정되었고 경쟁 모드에서 제한되었습니다. 처음 제안한 해군 훈련 센터는 분명히 부족하지만, 전체적인 아이디어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CC Summit에서 최종 단계 그 이상에 대한 필요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논의하였습니다. 아직 적은 수의 군함을 출시하거나 새로운 지도나 게임 모드에 대한 작업을 멈추거나 할 등의 계획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주 플레이어분들은 감사하게도 활동면에서 저희의 예상을 항상 빗나가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향후 업데이트가 필요한 여러 갈래의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안내가 함장 여러분들이 말씀하여 주신 의견, 질문, 우려에 대한 모든 대답이 될 수 없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근시일내에 아래와 같은 2개의 중요한 게시물이 게시될 것입니다. 가장 많이 물어본 질문과 대답 의견에 따라 조정된 시스템 변화와 더욱 자세한 내용에 대한 공지 한번 더 보내 주신 의견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소식을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안녕하세요 Trident_II님 의견 감사합니다. 말씀 해 주신 개선 예시방안 및 우려하시는 내용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월드 오브 워쉽에 애정 가져 주시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소식이 있다면 최대한 빨리 전달 드리곘습니다.
  10. 안녕하세요 Oreu 함장님 영상으로 올려주신 공략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11. 안녕하세요 Trident_II 함장님의 설명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으로 주신 질문의 답변으로는 정예함을 달성하신 군함은 경험치를 자유경험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정예함은 해당 군함의 업그레이드 부품을 모두 연구한 다음 단계를 연구하면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2. One_KR

    0.8.5.1 업데이트 이후 사운드 이상

    안녕하세요 함장님 혹시 업데이트간에 발생한 문제일 수 있으니 게임을 재설치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의 게시판에서는 빠른 응대가 어려우니 고객 지원을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 좋은 글 감사합니다!
  14. 함장 여러분 이번 업데이트에 대하여 말씀하고 싶은 의견이 있으신가요?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댓글로 의견을 남겨 주세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래의 내용들이 추가/변경 되었는데요. 방랑자의 파도 자동 대전 시스템 개선 클랜 난투 랭크 스프린트 게임 기능 개선 전투 및 항구 인터페이스 변경 무기고 전투 수익 추가 콘텐츠 및 변경 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 연결된 게시물을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ame-updates/update-085-rogue-wave/ 설문조사나 투표에 참여한 분들 중 3분을 추첨하여 위장 12개가 담긴 보너스 코드를 드릴 예정입니다. 함장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ction S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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