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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_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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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bohemian722 함장님 측정해 주신 결과는 빠른 시일 내에 담당 부서에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안녕하세요 @umire 함장님. 말씀해주신데로 핑이 문제가 없는 시간대에 측정해 주신 결과라 확인결과에도 이상이 없음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가능하다면 문제가 발생하신 시간에 측정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함장님의 협조에 다시금 감사 드립니다.
  3. 정성스럽게 적어 주신 글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함장님들의 많은 의견과 팁 공유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작은 소망을 담아 봅니다. 감사합니다!
  4. One_KR

    0.8.0.3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함장님들의 빠른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몇일의 안정 및 플레이 기간을 가진 뒤에 해주시는 의견도 있을 수 있을 것이라 감안하여 차후 취합하여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안녕하세요 0.8.0.3 패치 스레드 이후에 생성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임무에 기술적 오류가 있어 자동으로 게임에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미 임무를 받은 함장님들께서는 다시 클릭하여 전투 임무의 받아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7. 함장 여러분, 오늘 우리는 새로운 항공모함의 개선 방향에 관해 이야기 해 드릴 것입니다. 이제 말씀드리는 내용은 0.8.4 버전까지 고려 중인 내용입니다. 이제부터 말씀드릴 내용 역시 제안 및 의견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으며, 몇몇 내용은 0.8.4 버전 이후에 업데이트될 수도 있습니다. 균형조정 - 대에서 소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제 각 함종별 혹은 어떤 특정한 0.8.0.1의 Hakuryu 어뢰 같은 것을 위주로 진행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먼저 우리는 방공과 공격기를 잃어버리는 것에 대하여 각 단계별로 최적의 균형을 찾을 것입니다. 만약 이 균형이 한쪽으로 무너진다면 그것을 보완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추가로, 게임플레이의 급격한 변화에 대하여 플레이어의 적응에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전투에 관련된 각 통계치는 말 그대로 매일 바뀌고 있으며 시간이 지나며 관측 가능한 안정된 수치가 될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각 균형의 조정 이후에는 최소 몇일간의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어떤 변경은 지속 방공 피해량 구조에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이전에도 이야기한 것처럼, 비행 편대의 길에 나타나는 폭발의 수는 제한적이며, 이것으로 대공 폭발을 충분히 강력하게 만들 수 있었지만 동시에 함재기에게는 완전한 "검정" 하늘이 아닌 살 기회를 주게 되었습니다. 지속 피해량은 2척 이상의 배가 간단히 그룹을 이루는 것만으로도 너무 높은 효율성을 보입니다. 이 문제 해결을 위해 우리는 지속 피해량 그래프에 곡선을 추가할 것입니다. 겹쳐지는 방공 지역은 효과적이겠지만, 편대는 함재기를 살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편대가 두 개의 600 피해량이 겹쳐지는 영역에 있다면, 그 피해량은 1200이 아닌 960이 될 것입니다. 이처럼 3개의 피해가 겹쳐지는 영역이라면 1800이 아닌 1260 피해량을 받을 것입니다. "F-spam"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귀환하는 함재기가 공격당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항공모함으로의 편대 호출은 방공 구역을 벗어난 이후에 하지 않으면 함재기를 잃는 건 불가피합니다. 똑같은 기능이 공격을 수행한 함재기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무적상태가 되려면 같은 고도에 도달하여야 합니다) 말하자면, F-spam의 문제점은 해결되었습니다. 다만, 모두가 알고 있듯이 공격 이후 함재기를 잃는 것은 증가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우리는 공격 후 귀환하는 함재기의 무적에 필요한 고도를 줄일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F 키를 사용하여 귀환하는 것은 여전히 같은 고도로 유지될 것입니다. 이것은 함재기가 조금 더 자연스럽게 전장에서 귀환(이탈)할 수 있게하겠지만, 동시에 "F-spam" 을 통해 귀환하는 것은 피하게 할 것입니다. 새로운 겹쳐지는 구역에 대한 계산 피해량 계산식과 다른 변화들이 함재기의 생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면 큰 변화는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함재기가 전투에서 입은 피해량을 팀 방공에 기여한 것으로 하는 경제 시스템에 대한 제안을 받았습니다. 계산된 수치에 대한 보상은 결과화면에 표시될 계획이며 이는 안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진행 될 것입니다. 방공 우선순위와 항공모함 인터페이스와 갑판에서 함재기의 준비 상태에 관한 정보는 편리하고 깔끔하게 재작업될 것입니다. 우리는 유명한 의견에 동의합니다. 항공모함이 적 군함을 탐지하는데 너무 강력한 것을요, 특히나 전투 초반에요. 해결책에 대한 작업은 이미 진행 중이며 향후 공유할 것입니다. 추가로 함장님들의 대다수의 요청에 따라 "정밀 탐지" 스킬의 동작은 비활성화될 것입니다. 항공모함과 구축함 간의 상호작용도 마찬가지입니다. - 항공 모함의 일방적인 구축함을 공격 시나리오는 완화될 수 있게 할 것이며, 공격기의 변경 및 다른 개선 사항은 테스트 중입니다. 다만, 변경은 급진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변경할 내용들이 "구축함과 항공모함" 대결의 중요한 역할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의견을 수렴하여 자동 항해가 수정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더 예측 가능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방향을 초점에 두고 진행될 것입니다. 상단의 내용은 향후 진행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들입니다. 모두 진행된다고 말씀드리기 없지만, 0.8.4 업데이트 내에 진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향후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공유 드릴 예정입니다. 함장 여러분들에게 모든 것들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Action Stations!
  8. One_KR

    요 근래 렉이 갑자기 심해짐

    안녕하세요 @M1A2SEP_K함장님, 열성적인 핑 반응 측정 및 traceroute 측정에 감사드립니다. 가능하시다면 pingplotter를 사용하여 그 결과를 첨부해주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pingplotter의 사용법은 아래와 같으며, 전달 해 주신다면 개선에 큰 도움이 되니 많은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안녕하세요 @umire @DR_brake 함장님 현재 주신 traceroute 내용으로는 문제의 특정이 힘들어 가능하시다면 처음에 앞서 말씀드린 pingplotter 를 통하여 측정하신 결과를 주시면 더욱 최적의 환경에서 워쉽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당 부서에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10. One_KR

    인게임 해상 대전 번역이 안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함장님 내용 리포트 보고 감사드립니다. 다만 말씀해 주신 내용의 항목이 한국어로 표시되는 것을 보아 일시적 문제일 수 있으니 클라이언트 재실행을 권장 드립니다. 만약 문제가 지속 발생하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재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안녕하세요 의견을 주신 함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래와 같이 공통된 의견을 취합하여 전달을 진행하겠습니다. 2월 18일까지 취합된 공통된 의견은 대분류로 아래와 같습니다. 항공모함의 강력한 스팟 전투기의 AI와 범위 및 수동 제어 제안 대공 관련 제안 10단계 함재기 대비 취약한 8단계 군함의 대공 동일 단계 함재기 대비 비교적 강력한 10단계 대공 수동 제어 대공 항공모함의 로켓과 폭격기의 추가 에임의 조정 필요 감사합니다.
  12. 안녕하세요! 새로운 방식의 항모가 업데이트 된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먼저 플레이해 주시는 함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함장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변화와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지만 급격한 게임 변화로 인해 많은 분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이에 한국 함장님들의 자유롭고 진솔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패치 링크 0.8.0.2 [최신] - 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ame-updates/0801-hot-fix/ 0.8 [메인] - 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ame-updates/update-080-takeoff/
  13. 안녕하세요! 아시아 지역에서 0.8.0.2 업데이트 이후에 보급화물로 획득하는 클랜 연료에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차후 현재 게시글 혹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이며, 해결 이전까지 획득한 연료는 보상으로 지급 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월 18일 내용 추가] Action Stations!
  14. 항공모함 경험치 이벤트 관련 경험치 반환이 안됬습니다

     

    1. KOREA_K_T_J

      KOREA_K_T_J

      이거 자유경험치를 준다고 써져있는데 왜 1티어에 경험치을 줄까요 ㅠ

  15. 안녕하세요 함장 여러분 1월 31일 밤 11시부터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월드 오브 워쉽의 한국 결제 시스템 점검이 진행됩니다. 점검 중 한국 결제 수단을 이용한 결제가 중단 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한국 결제 시스템 점검 안내] 기간 : 19.01.31 23:00 ~ 19.01.31 24:00(1시간) 내용 : 한국 결제 수단 ※ 시간은 사정에 따라 연장 혹은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점검 시간 동안 프리미엄 상점은 이용할 수 있으나 한국 결제 수단을 이용한 결제는 할 수 없습니다. ※점검 시간 중 기존 발급된 가상 계좌에 상품 금액을 입금하는 경우 결제가 정상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점검 종료 후 이용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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