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F6F_HellCat_

Member
  • Content count

    36
  • Joined

  • Last visited

  • Battles

    9637
  • Clan

    [FANTA]

About F6F_HellCat_

  • Rank
    Lieutenant (junior grade)
  • Birthday 02/12/1995
  • Profile on the website F6F_HellCat_

Profile Information

  • Gender
    Male

3 Followers

Recent Profile Visitors

472 profile views
  1. 10탑방 한팀에 7티어 구축을 2대나 몰아주고선 구축도 적보다 1대 모자라는데 생각이란걸 하고 매치 잡아주는지 모르겠음 실력이라도 좋으면 모을까 대부분의 저런 전대를 맺고오는 사람들은 전적창에서도 볼 수 있듯이 평균적인 수준이하를 갖고 있는데 왜 막지 않는거죠?
  2. SETTING -> CONTROL -> Alternative interface mode 가 off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3. 200대 채우고 싶어요

    200대 깔끔하게 채우게 빨리 새로운 트리를 출시해 주세요
  4. 패치후 미항 괜찮은데요.

    짤은 렉싱턴입니다. 함재기 티어 변동 없고 112 인데요, 013에 비하면 상향이라고 볼 수 있는거죠 철갑급폭은 독일 전함과 후소같은 일부 구식 전함에만 강하지 9~10티어만 되도 씨알도 안먹힙니다. 그 독일 전함이라는것들도 9티어 위로는 전부꼬라박아도 1만이상 뽑아내기 힘들구요, 고폭탄은 3~4발만 맞춰도 10000이상 뽑을 수 있습니다
  5. 범아시아 국기와 충무함의 중국어 보이스가 맘에 안드는 이유는 국뽕에 취해서 한국 깃발, 보이스가 안나온다고 불만을 가지는게 아니라 다양한 아시아 국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을 우선시한다는게 기분 나쁜거라고 할 수 있죠. 월드 오브 탱크와 같이 중국 서버는 따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아시아 서버는 동남아 (베트남,태국,필리핀,인도네시아 등) + 동북아시아(대만+일본+한국+몽골) + 호주를 배려하는 서버입니다 그런데 왜 중국과 대만의 양안관계 때문에 다양한 국가가 섞여있는 범아시아 국가에서, 해당 국가의 깃발을 달고 나오는게 아닌 뜬금없는 용 깃발을 달고 나오는데 누가 반기겠습니까? 정 문제가 된다 싶으면 중국서버에서만 다르게 적용하면 되는 부분이죠, 라이엇 게임즈의 '그레이브즈' 캐릭터도 심의 문제 때문에 우리나라 일러스트에는 담배를 물고 있지 않습니다 (비록 정치적인 분쟁사항과는 약간 다르지만) 저는 한국뿐만 아니라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 다양한 나라의 국가 깃발을 달며 게임을 이용하고 싶었고, 평소에도 National 보이스를 쓰며 그 국가에 맞는 보이스를 들어왔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저와 같은 심정이기에 불만을 가지는 거겠죠. 본인도 방송이나 게시판 같은 곳을 보면 2D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입힌 스킨이나 보이스를 자주 보고, 솔직히 개인적으로도 맘에 들지 않습니다만 그건 그 사람의 자유이기 때문에 피해만 입히고 다니지 않는다면 간섭할게 아니라고 봅니다. 또한 그런 스킨이나 보이스를 쓴다고 죄를 짓는것도 아닌데 이번같은 정당한 요구를 못 할 이유도 없다고 보구요
  6. 대공에 조금만 투자한 미국,소련 구축함은 10티어 항공모함이 모든 공격기를 갖다 바쳐도 공격한 번 허용하지 못하며 이 사기성을 이용하여 대공에 투자한 구축함 2대 + 항공모함 전대를 하고오는, 시스템상으로는 아무 문제가 없다는 아주 좋은 핑계를 대며 게임의 질을 저하시키고 있다 대공에 투자해봤자 대공 소모품 하나만 들고있는 미구축보다 대공이 꾸진 일구축을 팀별로 공평하게 가르는 시스템도 존재하지 않는데 (EX) 기어링 + 플레처 + 플레처 VS 유구모 + 시마카제 이러한 상황속에서 항공모함 전대는 아무문제가 없다는 모 개발진의 말을 들으면 이 게임을 테스트조차 안해본다는거에 확신을 가지게 한다
  7. 에식스와 미드웨이의 함재기 티어를 한 단계씩 내린후에 기본 편제를 한개씩 늘렸는데 가뜩이나 힘든 미항모를 왜 상향을 빙자한 너프를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9~10 티어 고탑방에서 함재기 티어 너프는 강력한 대공함들 사이에서 한시라도 빨리 탈출하거나 조금이라도 버텨야 하는 현 시점에서 전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네요 편제가 늘어난다고 함재기 탑재수가 늘어나는것도 아닌데 티어가 내려가면 가뜩이나 답없는 고티어 공방에서 손만 빨고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또, 미구축과 소구축의 대공 강화 화력을 3배에서 4배로 늘리는 패치를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이런 패치를 한다는 것은 구축함을 낀 주작전대를 방치하겠다는 의도로 밖에 보이지않구요. 지금도 9티어 함재기를 이용하는 1 / 1 / 3 에식스가 10탑방에서 대공 구축함 or 대공 순양함이 T버튼 하나만 누르면 맥도 못추고 격추당하는데, 편대 전멸시 재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이 상대방 대공 강화 쿨타임보다 느리기 때문에 모든 소티를 쳐부어도 접근조차 할 수 없는 이 상황에 패치 전 티어의 함재기로도 저런데 패치 후의 2 / 1 / 2 세팅으로는 근처만 가도 전투기가 우수수 떨어지겠네요 기존보다 대공함이 많아져 편대 전멸이 심심치 않은 상황에서 제일 중요한 패치는 함재기 순환율인데 적장 중요한건 건들지도 않고 무작정 티어만 내리고 편제 하나 늘려주는건 미항모를 소수의 유저들만이 운용 할 수 있는 고난이도의 함선으로 만드는 패치입니다 기존의 유저들은 일절 배려하지 않는, 그렇다고 신규 유저에게도 도움되지 않는 패치라고 보여집니다. 편제수 안늘어나도 되니 기존 편제와 기존 함재기를 사용 할 수 있게 분리해 주십시오 + 6티어 만나는 8티어 엔터프라이즈의 철갑급폭이랑 10티어를 강제로 만나는 미드웨이의 철갑급폭이 동일 성능이라는게 믿기지 않네요. 특정 함선(비스마르크 등)에게만 강력한 철갑급폭을 미항모 상향시켜준다고 선심쓰는마냥 추가한것 같군요. 실험을 해봐도 9~10티어 전함에게 공격 할 시 대공포 파괴와 화재의 메리트도 없는데 일반 급폭보다 관통 데미지도 구리기 때문에 압도적인 쓰레기입니다... 그렇다고 구축함과 순양함 잡기에 유리한 것도 아니죠, 과관통과 도탄이 존재하니까요.
  8. 바꿔줄거 같음? 전혀 워게이밍은 지금 뭐가 문제인지도 모름, 개발자 Q&A에서 항공모함 3인 전대는 아무 이상이 없고, 좀더 나아진 퀵보이스로 팀워크를 하라고 헛소리나 하는데 바뀌겠나요.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구축함 대공이 고증보다 말도 안되게 상향을 받았는데 대공을 더 상향하질 않나 함재기는 7KM에서 스팟되는데 구축함이 3KM대에서 스팟되는게 말이됨? 항공기가 배보다 더 큼?
  9. 영상 찍는거 도와주는 사람들도 모를 정도로 기총소사 탈출 패널티 없애는 법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있더라구요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원하는 상품은 아타고입니다
  10. 서로 아는 사이라 그런거에요 ㅎ; 그리고 전 버닝존 멀어서 참가 신청도 안했습니다
  11. 쓸데 없는 말을 왜 굳이 다는 것인지?
  12. 지금 영어 클라이언트에 한글채팅만 사용할경우 한글폰트 오류가 심각한 상태이며 2017년 2018년 할때 쓰는 '년' 같은 단어도 비속어 취급되서 ' * ' 로 나옵니다 '개X끼'' 같은 비속어와 '박근혜', '노무현' 같은 정치성을 띄우는 단어들을 필터링하는건 이해가 가는데 비속어로 쓰이는 경우 말고 많이 사용되는 년도의 줄임말인 '년'도 필터링 되니 답답하네요
  13. 절대 뽑기 하지 마세요

    맞음 이번에 55개 질렀는데 15번 한번도 안뜸 ㅋㅋㅋㅋㅋ
  14. 워게이밍 코리아에서 공식적으로 판매 할 계획은 없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