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Flakzwilling_AA

Member
  • Content Сount

    66
  • Joined

  • Last visited

  • Battles

    5685
  • Clan

    [SUMGA]

About Flakzwilling_AA

  • Rank
    Lieutenant (junior grade)
  • Insignia

Recent Profile Visitors

576 profile views
  1. 더이상 에임 벌어지는 페널티가 없어졌는데 아직 설명은 그대로더군요. 뇌격기와 폭격기의 명중률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2. 당시 전투하던 스크린샷도 있고 한데.. 이번에 바다의 늑대때도 그렇고 3주년 이벤트때도 그렇고 인정을 받지 못하는군요. 한섭 유저들도 기록을 인정해줬으면 합니다
  3. Flakzwilling_AA

    카르마 기능 개선점 제안

    현재 카르마 기능은 단순히 칭찬과 신고가 누적되어 쌓입니다. 이러한 수치는 유저 본인만 알 수 있으며 비정상적 행위에 대한 제제에 효과가 있는지 체감하기 어렵고, 카르마 수치가 많다고 해서 또 좋은 점이 있다고 보기는 힘듭니다. 카르마가 쌓이거나, 혹은 깎이거나 했을 때 아무런 상호작용이 없다면 그저 쓸모없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다 문득 떠오른 생각이, 카르마 수치가 높을수록 슈퍼 컨테이너 등장 확률을 올려주는 겁니다. 칭찬 하나당 0.00..1%씩 늘어나는 방법이나 카르마 수치를 일정 구간별로 나누고 그 구간에 속한 플레이어에게 확률 보너스를 주는 것입니다. 카르마 기능을 썩히기는 아깝고 그렇다고 특혜를 주자니 남발할 가능성이 있는데 이 방법은 그런 점에서 자유롭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의견이라고 생각되면 건의해 주세요!
  4. Flakzwilling_AA

    워쉽 요즘 너무 불안정해짐

    모드도 하나 안쓰고 하는데 뻑하면 크래시 크리티컬 에러가 쌍으로 떠서 꺼질때가 한두번이 아님 예전에는 이런일이 없었는데 컴사양이 딸리는것도 아니고 안정화좀 시킬수 없나?
  5. 37mm 중거리 대공포가 티르피츠는 구형, 비스마르크 B헐은 신형이어서 차이가 나게 됩니다. 티르피츠 대공은 좋지 않아도 과거에는 자함방공이 좀 됐었지만 이제는 불가능합니다.
  6. 게임 클라이언트를 실행 중에 바탕화면으로 나가있으면 크래시가 떠서 튕기는 현상이 하루에 한번씩은 꾸준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안그러더니 이번 업데이트에서만 유독 심하네요
  7. Flakzwilling_AA

    뭐죠 이건?

    인벤 댓글에 계정이전 유저는 안된다고 하는데 난 메일 받았음 ㅋㅋㅋㅋ
  8. Flakzwilling_AA

    0.7.11 업데이트의 의견을 말해 주세요!

    전함의 구축함 철갑 관통 패치는 10티어 구축함을 제외하고 했어야 합니다. 하바롭과 하루구모를 제외한 나머지는 골칫거리가 아닐까요? 시마는 괜찮고 하바롭 하루구모는 안된다는 논리가 이상합니다. 애초에 구축 상대로 일반관통 띄우기가 여간 쉬운게 아닌데 과도한 생존성 패치입니다. 일반관통 띄우는 것도 실력이지요. 시타델 없앤것도 모자라서 어디까지 가려는가?
  9. 언제 가입했고 총 판수만 나오지 시간으로는 알 수 없나요? 스팀워쉽의 경우는 알수 있겠지만 워게이밍 클라이언트로 실행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총 플레이타임도 알지 못합니다
  10. Flakzwilling_AA

    [이벤트] 추석 덕담을 나누어 보아요!

    그동안 여러분이 맞았던 포탄만큼 용돈 가득히 타가시기 바랍니다. 물론 여기선 자신이 쏜 만큼 줄 사람들도 있겠지만요 :D
  11. 출시 이후 지금까지 유일한 18.1인치 들고서 32밀 뚝배기를 깨고 다녔음. 가장 긴 축에 속하는 사거리와 2.1 시그마값으로 얻은 반대급부가 초당 2.5도에 해당하는 포탑회전이었는데 이걸 버프해주는게 생각이 있는건지 싶다. 시기가 전설이큅 등장이랑 비슷한데 장비에 달린 포탑회전을 깎는 페널티를 무의미하게 만드는 수준. 항모가 없는 지금 체감되는 가장 유일한 단점을 버프한다는 것은 밸런싱을 말아먹는 행위임.
  12. 미일독 3국 전함 시절이 분명 전성기였습니다. 무적 시타델과 몬타나보다 더 큰 구경을 가진 쿠어퓌르스트의 등장, 고티어 소나 탑재, 최초로 나온 부포특화 전함이니 당시로선 많은 사랑을 받았죠. 현재, 영전과 프전의 추가와 미전의 버프로 독일 전함은 아이덴티디를 상실한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터틀백 장갑구조는 시타델만 막지 도탄을 내지 못하며 일전을 제외한 타국 전함은 모두 수중 시타델이라 근접하지 않고서는 타격이 어려워졌습니다. 부포특화란 면도 프랑스 전함이 나오면서 무색해졌고 이제 남은 것은 선수 60mm와 소나 뿐입니다. 랭크전이나 클랜전을 비롯해서 프로들의 경기를 보면 대선제후는 기용되지 않습니다. 16인치 12문이 필요하면 몬타나를 기용하지요. 10티어부터 트리 전체적으로 독일 전함에 대한 리밸런싱이 필요해졌습니다. 특징이 더이상 특징이 아닙니다. 너도나도 들고 나오는게 무슨 특징일까요? 새로운 방향성을 정립하고 전체적인 개편이 절실합니다. 같은 16인치 전함인 몬타나와 대조한 부분은 나무위키 독일 전함 대선제후 파트에 적었습니다. https://namu.wiki/w/월드 오브 워쉽/독일 테크 트리/전함#s-2.8
  13. Flakzwilling_AA

    게임중 한글채팅에 관한 문의

    아시아 서버의 공용어는 영어입니다. 전대챗에서 한글로 떠드는 것은 상관없지만 전챗으로 방사를 할 경우 제재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14. 이번 업데이트로 폭격기의 탄종을 아이콘을 통해 식별할 수 있게 되었는데 철갑폭탄은 잘록한 방울 모양이고 고폭탄은 뭉툭한 원통 모양입니다. 철갑폭탄 아이콘을 각진 모양으로(항공모함 아이콘을 돌려놓은 것처럼) 만들면 관통이라는 특성을 좀 더 확실하게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5. Flakzwilling_AA

    님들이거왜끝나고

    이거 저도 그런데..업데이트하고 나서 그러는거 보니 버그인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