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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kzwilling_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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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출시 이후 지금까지 유일한 18.1인치 들고서 32밀 뚝배기를 깨고 다녔음. 가장 긴 축에 속하는 사거리와 2.1 시그마값으로 얻은 반대급부가 초당 2.5도에 해당하는 포탑회전이었는데 이걸 버프해주는게 생각이 있는건지 싶다. 시기가 전설이큅 등장이랑 비슷한데 장비에 달린 포탑회전을 깎는 페널티를 무의미하게 만드는 수준. 항모가 없는 지금 체감되는 가장 유일한 단점을 버프한다는 것은 밸런싱을 말아먹는 행위임.
  2. 미일독 3국 전함 시절이 분명 전성기였습니다. 무적 시타델과 몬타나보다 더 큰 구경을 가진 쿠어퓌르스트의 등장, 고티어 소나 탑재, 최초로 나온 부포특화 전함이니 당시로선 많은 사랑을 받았죠. 현재, 영전과 프전의 추가와 미전의 버프로 독일 전함은 아이덴티디를 상실한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터틀백 장갑구조는 시타델만 막지 도탄을 내지 못하며 일전을 제외한 타국 전함은 모두 수중 시타델이라 근접하지 않고서는 타격이 어려워졌습니다. 부포특화란 면도 프랑스 전함이 나오면서 무색해졌고 이제 남은 것은 선수 60mm와 소나 뿐입니다. 랭크전이나 클랜전을 비롯해서 프로들의 경기를 보면 대선제후는 기용되지 않습니다. 16인치 12문이 필요하면 몬타나를 기용하지요. 10티어부터 트리 전체적으로 독일 전함에 대한 리밸런싱이 필요해졌습니다. 특징이 더이상 특징이 아닙니다. 너도나도 들고 나오는게 무슨 특징일까요? 새로운 방향성을 정립하고 전체적인 개편이 절실합니다. 같은 16인치 전함인 몬타나와 대조한 부분은 나무위키 독일 전함 대선제후 파트에 적었습니다. https://namu.wiki/w/월드 오브 워쉽/독일 테크 트리/전함#s-2.8
  3. 게임중 한글채팅에 관한 문의

    아시아 서버의 공용어는 영어입니다. 전대챗에서 한글로 떠드는 것은 상관없지만 전챗으로 방사를 할 경우 제재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이번 업데이트로 폭격기의 탄종을 아이콘을 통해 식별할 수 있게 되었는데 철갑폭탄은 잘록한 방울 모양이고 고폭탄은 뭉툭한 원통 모양입니다. 철갑폭탄 아이콘을 각진 모양으로(항공모함 아이콘을 돌려놓은 것처럼) 만들면 관통이라는 특성을 좀 더 확실하게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님들이거왜끝나고

    이거 저도 그런데..업데이트하고 나서 그러는거 보니 버그인거 같습니다
  6. 지금 전체적으로 항모타기 참 힘든 시기입니다. 대공 상향평준화에 총체적 밸런스 붕괴입니다. 항모 개혁을 지켜보고 타세요
  7. 워쉽 관련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지난달에 열렸던 리플레이 콘테스트를 보셨을 겁니다. 0.7.3 당시 우주 함대전이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우주 위장은 검빨간지 모스크바&디모인, 미려한 은백색이 돋보인 자오,리퍼블릭&하쿠류, 네이비 메탈 톤으로 이루어진 구축함과 미노타우르, 중후한 검은 단색 대선제후로 많은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1위 보상을 이 중 원하는 위장 택 1이란 8000골드 상당의 이벤트였지요. 슈퍼 플레이 (ex. 좌어뢰 우어뢰 충각 트리플킬,5~7킬 등등) - 웃긴 버그 영상 (ex. 함선이 물밑으로 잠수, 펄쩍 뛰어오른다던가) - 항모를 제외한 수상함 3종 전함, 순양함, 구축함 모범적인 정석 플레이 - 항모 제외 순경 3000 이상의 하드 캐리 플레이 항모를 제외한 6티어 이상 함선으로 위와 같은 조건을 충족했다고 여겨지면 리플레이를 보내는 것으로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였습니다. 항공모함의 경우는 타 함종에 비해서 비교적 판세를 뒤집거나 캐리하기 쉬운 편이라 제외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리플레이 툴을 사용하고 있었던지라 별 감흥 없이 평소대로 플레이하다 참가 최소 조건인 6티어 뉘른베르크로 응모를 했습니다. 뒷포도 360도 회전이 가능해지고 고폭탄 관통공식 상향 등 출시 초기에 비하면 상당히 타기 수월해졌지요. 클블마냥 답없는 고각은 아니지만 10km이 넘어가면 아리랑볼 되는 것은 같기에 섬뒤순양식으로 피탐관리 하면서 고폭스팸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운용하다 보니 어뢰각도 나오고 만족스러운 판이었습니다. 12만딜 한 판으로 정석 플레이 부문에 응모를 했고, 발표 영상에서는 리플레이 중 7개 가량을 추려서 후보를 정하여 각 리플레이마다 해설과 코멘트를 다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순서상 첫번째였기에 마음 편하게 7개 영상을 보고 발표 순간이 왔습니다. 6티어로 응모를 했기 때문에 고티어로 응모한 플레이어에 비하면 어렵겠구나 싶었는데 1위로 랭크되어 위장을 고를 수 있었고 자오랑 대선제후 중 고민하다가 자주 타는 대선제후에 발라주었습니다. 아직 리플레이 툴을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은 지금이라도 활성화하고 플레이 해보세요. 시 스맥다운을 비롯한 예기치 못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히퍼를 막 올렸는데 마침 버프되어서 기분도 좋네요. 다들 문어 한마리씩 잡아 가시기 바랍니다~ https://www.twitch.tv/videos/250995119 닉네임 발음을 어려워하던데 영어식으로 플락츠윌링, 원어인 독어로 플락츠바이링입니다. 2연장 대공포란 뜻인데 편하게 부르세요.
  8. ???:9티어 배로 충분히 상대할 수 있다! 해보시던가. 무사시 단점 많다는 양반덜은 9티어 탈때마다 무사시 매칭시켜야 함
  9. 항모 전대 좀 막아라

    후자의 의미로 말하는 겁니다. 인위적으로 대공함선 수를 조절해서 게임 터뜨리는건 말 안해도 아시죠?
  10. 항모 전대 좀 막아라

    자주포는 잘도 제한해 놓고 항모는 왜 가만히 두는지 이해가 안됨. 게임 말아먹어도 혼자서 원맨쇼 가능한게 항모인거 뻔히 알면서 사이판 카가 엔터를 필두로 주작전대 짜면 지는게 등신인 세상이 되었음. 다른거 건드릴 시간에 이거나 좀 막아놓으면 항모판 깨끗해진다.
  11. 이클랜 매너 참 좋군요 ㅎㅎ

    띠요옹?
  12. 현실성 없는 radar

    여기 게임을 게임으로 못알아먹는 사람 하나 추가요. 그러면 배랑 함재기들은 연료는 왜 무제한일까요? 유전을 끼고 있나? 구축함에 시타델은 왜 삭제됐을까요? 얘네는 시타가 없어서? 애초에 페이퍼플랜들은 만들 수나 있었을까요?전함 탄 맞고 멀쩡한 배들은 뭘로 만들었을까요? 스탈리늄? 워게이 게임하면서 고증타령 한두번 나오는게 아니긴 하지만 그렇게 따질거면 시뮬레이터를 하던지 실제로 복무하세요. 여긴 침수던 화재던 1초만에 수리되는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번지를 잘못 찾아오셨네요.
  13. 나라이 작전 중 버그 발생

    나라이 작전을 진행하다 보면, 어느샌가 수송대 기함을 비롯한 NPC 함선들이 움직이지 않고 다음 페이즈로 진행되지 않는 문제를 겪었습니다. 리플레이를 첨부합니다. 20180206_202433_PJSC705-Myoko_s07_Advance.wowsreplay
  14. 슈테신청같은건 어떻게 하나요?

    슈테신청을 받는다고 해도 컨트리뷰터 뽑을때와 비슷하게 개발진에게 피드백할 수준이 될 만큼의 게임 이해도와 외국어(영어, 러시아어)가 되어야 할 겁니다. 비밀유지조항이 붙을 수도 있고요.
  15. 개별 구매하시면 됩니다. 묶음 팩 말고도 따로 팔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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