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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_ln_Prog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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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Work_ln_Progress

    Super Containers Mega Merged Thread

    I got huanghe, but IT WAS PTS AGAIN [anger intensified]
  2. Work_ln_Progress

    PT) 밸런스 변경

    0.8.11 업데이트에서 아래와 같은 밸런싱이 있을 예정입니다. 일본 4티어 항공모함 호쇼 - 어뢰 조준 수치 변경 이전에 호쇼의 뇌격기는 좁은 조준원을 유지하면서 기동력을 유지하였고, 이로써 정확한 조준을 훨씬 쉽게 하였습니다. 이제 기동중 어뢰 투하 각도가 증가하였으며, 이를 통해 호쇼의 효율성을 낮출 뿐만 아니라 호쇼 뇌격기에게 일본 특유의 뇌격기 정체성을 되돌릴것입니다. 미국 10티어 항공모함 미드웨이 - 어뢰가 변경되었습니다. 1.최대 피해량이 4,233에서 5,067로 증가 2.침수 발생 확률이 33%에서 42%로 증가 최근에 진행된 트윅으로 미드웨이는 다른 항공모함에 비해 취약한 상태였습니다. 이 뇌격기 버프를 통해 뇌격의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미드웨이 자체의 경쟁력도 높힐것입니다. 미국 10티어 순양함 세일럼 - 레이더 소모품의 지속시간이 25초에서 4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세일럼의 전투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맵의 주요 거점에서 구축함에 대한 저항성을 증가시킬것입니다. 독일 전함 - 주함포의 분산원이 미국/영국 전함 수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을 통해 모든 독일 전함을 플레이할 때 더욱 편하게 할 수 있게 될것입니다. 소모품 변경 - "음파 탐지 강화장치 1"이 이제 6티어 이상 음파 탐지 소모품을 사용하는 함선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독일 전함도 이 강화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국 5티어 순양함 호킨스 - 대공 피탐지거리가 6.36km 에서 6.44km 로 증가하였습니다. 몇몇 상황에서 호킨스의 대공 피탐지가 대공 사거리보다 낮은 경우가 있었으며 이에따라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3. What?????? IS THIS April Fools??????????????
  4. Work_ln_Progress

    Sneak Peek of Upcoming Günther Lütjens's Shell Trail

    @Project45_Opytny @S0und_Theif Thank you for you guys support =) It is quite surprised that you guys noticed dat @Paladinum I like this one too, but If it was all black, That would be good too imo
  5. AS i did on Luigi Sansonetti, I stole this trail from PTS server client, and apply kuznetsov's trail instead on live server
  6. Work_ln_Progress

    Ring Commanders–Claim them Inside!

    Does jingles captain yells swearing to Enemy Aviation to maximum AA effectness?
  7. Work_ln_Progress

    서버 이전 기회 – 기간 한정 서비스

    @Yoonsfamily 아시아 계정을 유럽으로 옮길 때 동일 이메일 계정이 없으면 문제없이 이전 될것 같네요.
  8. Work_ln_Progress

    서버 이전 기회 – 기간 한정 서비스

    같은 이메일을 사용하는 계정이랑 통합이 되진 않습니다
  9. Work_ln_Progress

    오타 제보는 어떻게 하면 됩니까???

    고객지원이나 저에게 DM주시면 개발진에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0. Work_ln_Progress

    ST) 독일 전설 함장

    독일 전설 함장 귄터 뤼첸스 곧 독일 전설함장의 테스트가 시작되며, 오늘 그의 능력과 강화 스킬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1. Secondary Armament Expert : 부포 명중 약장 100개를 획득하면, 부포 재장전 시간이 15% 감소하며, 이는 전투당 1회 발동됩니다. 2. Iron Strike : 주함포 명중 약장 140개를 획득하면 주함포 재장전 시간이 7.5% 감소하며 이는 전투당 1회 발동됩니다. 3. Exemplary Reconnaissance : 탐지 약장 3개를 획득하면 함선의 체력이 초당 300 회복되며 회복 시간은 함선의 단계에 비례해서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전투당 반복해서 발동가능합니다. 4. Air Superiority : 30개의 로켓 명중 또는 폭탄 명중, 어뢰 명중을 획득하면 함재기의 재생성 속도가 10% 증가하며 이는 전투당 1회 발동됩니다. 함장의 능력에 대해 어떻게 할지 고민하였고, 저희는 각 함종에게 모두 도움이 되는 함장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므로 강화스킬 4개는 함종당 1개씩 도움이 될것입니다. Secondary Armament Expert는 강력한 부함포를 가진 독일 전함에게 강력한 도움이 될것입니다. Iron Strike는 순양함에게 훌륭한 분당 발사속도를 제공해줄것입니다. Exemplary Reconnaissance는 특히 구축함 함장들에게 유용할것입니다. 체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통해 전투 효율성이 급대화 될것입니다. 정찰/측면을 노리는 플레이 스타일의 구축함들은 특히 탐지 약장을 획득하기 쉽습니다. Air Superiority는 항공모함에만 적용됩니다. 이 새로운 함장은 아래의 강화스킬 또한 이용가능합니다. 1. 예방정비 : 함선의 모듈의 작동불능 확률이 -30%대신 -45%로 적용됩니다. 2. 함포 조준 : 함포 조준 속도가 139mm 초과 함포는 기존의 +2.5's 대신 +3.0's로, 그리고 139mm 이하의 함포는 기존의 +0.7's 대신 +1's 로 적용됩니다. 3. 가속 강화 : 기존의 +10%의 가속시간 대신 +12.5%로 적용됩니다. 기존에 공개하였던 미국 10티어 순양함 푸에르토 리코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함선의 최대 사거리 분산도가 206m 로 표시되어 공개되었으나, 테스트 과정에서 248m로 테스트 되었습니다. 상기 내용들의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든 정보 및 수치들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Work_ln_Progress

    Theorycrafting Pan-European DD line (T5 and up)

    full dakka dakka ready
  12. Captains, With the release of 8.10, thanks to your reports, we have identified an issue with Gun Firing Ranges sometimes being reduced/increased mid battle spontaneously. The team are aware of the issue and will work to fix it ASAP. We will update you all with more information as it becomes available. Fem, UPDATE: Commanders! Thank you again for your reports. We investigated and localized the issue in update 0.8.10 with Luigi Sansonetti when Gun Firing range sometimes being reduced/increased in battle. The fix was delivered on live servers and doesn't require any additional downloads. Now we’re working on the compensation list and will be back with the news soon. Good luck and fair seas! Hello Commanders, We'd like to address the situation with shell tracers. The display of shell tracers has not changed since the very early stages of World of Warships due to technical limitations. It does not depend on a specific ship, only on a type of the shell. For HE the tracer starts to be displayed from a short distance from the barrel, for AP and SAP - from the barrel. The former technical limitations are no longer valid, but for now, we can't tell you whether the rendering of tracers will be changed and how. These changes will affect all ships in the game and the interaction between classes. For example, we have concerns that this may affect the combat effectiveness of destroyers firing from smokes. It will take time and probably some additional balance changes to evaluate the consequences of such change from all sides. Therefore, we want to thank you for drawing our attention to this situation, but we cannot promise you that the display of tracers will be changed shortly. We would also like to thank u/leehwongxing for the study of how tracers are displayed for different ships and shells. This helped us understand the reasons for this situation much faster. Good luck and fair seas!
  13. 안녕하세요 함장님들 현재 이슈가 된 포탄 궤적에 대해 설명해드리려합니다. 포탄 궤적의 표시방법은 기술적 한계로 인해 월드오브워쉽 개발 초기버전 이후 변경된 적이 없습니다. 이는 특정 함선마다 다른것이 아니라, 탄종에 따라 다른것입니다. 고폭탄의 포탄 궤적은 포신에서 짧은 거리에서 표시되며, 철갑탄과 SAP은 포신에서 바로 표시됩니다. 이전에 있엇던 기술적 한계는 이미 해결됬지만, 현재는 어떻게 포탄 궤적 표시방법이 바뀔지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 수정사항은 인게임의 모든 함선과, 함종간의 상호작용에도 영향을 끼칠것입니다. 예를들어, 이것이 연막속에서 포격을 하는 구축함의 전투 효율성에 영향을 끼칠까 우려됩니다.. 이 작업은 아마 시간이 걸릴것이며, 이러한 수정사항에 대한 결과를 평가하려면 더 많은 시간을 포함한 추가적인 밸런싱이 필요할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상황에 대해 보고해주셔서 감사하지만, 근시일 내에 바뀔것이라곤 확답드릴 순 없습니다. 또한 레딧 유저인 u/leehwongxing 에게 간단히 이 상황을 표현해낸것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이 상황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14. Work_ln_Progress

    PSA)주함포 사격 사거리 이슈

    이거 산소네티 함장 갖고있는사람이 한명이라도 게임에 있다는 전제하에 그사람이 사거리 연장 능력 발동하면 모든 유저가 18.5km로 사거리 바뀌는 버그도 있어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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