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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_ln_Prog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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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Work_ln_Progress

    ST) 강화장치 변경

    편대 소모품 강화 장치 1 (5번 슬롯) - 편대의 소모품 지속시간이 30%에서 50%로 증가하였습니다. 5번 슬롯의 다른 강화장치의 효율에 비해 낮은것 같아 변경하였습니다. 개량 소모품 강화장치 (5번슬롯 *우스터 특별 강화장치) - 수색 레이더 소모품의 지속시간이 10%에서 20%로 증가 이 보너스로써 우스터의 전설 강화장치와 비슷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일반 강화장치인 "함선 소모품 강화장치 1"과의 차이를 만들기 위해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여러분들 중 대부분은 새로운 강화장치의 일부가 게임 밸런스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해 우려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어뢰 방호 강화장치 (5번슬롯) 의 경우에는 피탐지범위가 낮은 어뢰를 장착한 함선에 대해 너무 효과적일 수 있다는 등입니다. 테스트 과정에서 강화장치가 게임 밸런스에 끼치는 영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적으로 변경을 할것입니다. 모든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값은 최종 버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2. Work_ln_Progress

    HSF Arashi (Another Kagero but with German guns)

    Maybe upcoming Haifuri Collab?
  3. Work_ln_Progress

    ST) 새로운 함선들

    야시마는 야마토급 전함 계획안 중 하나였으며 510mm 6문과 현대화된 대공포를 자랑합니다. 이 전함의 포탄은 높은 피해량과 좋은 관통력을 보여주지만, 탄도가 좋지 않습니다. 포탄 신관이 작동하려면 두꺼운 장갑을 통과해야 하기에 경장갑을 상대로는 과관통이 자주 일어날것입니다. 그러나 적 전함을 상대론 대단히 강력합니다. 선체 체력 : 97,200 플레이팅 : 32mm 주포 3x2 510mmm 사거리 : 26.6km 180' 회전 : 35초 최대 분산: 272m 시그마 값 : 2.1 재장전 : 35초 고폭탄 510mm HE 최대 피해량 : 8100 화재확률 : 40% 포구초속 : 720mps 철갑탄 510mm AP 최대 피해량 : 19400 포구초속 :720mps 부포 2x3 155mm 사거리 : 7km 최대 피해량 : 2600 화재확률 : 10% 포구초속 : 925mps 10x2 100mm 사거리 : 7km 최대 피해량 : 1700 화재확률 : 6% 포구초속 : 1000mps 기동성 최대속도 : 27kts 선회반경 : 900m 전타시간 : 18.7초 위장 대수상 피탐 : 18km 공중 피탐 : 12.8km 연막 발사 피탐 : 20.9km 대공 장거리 대공 10x2 100mm 사거리 : 0.1km - 5.8km 명중률 : 75% 지속 DPS : 235 버블 피해량 : 1540 버블 갯수 : 10개 중거리 대공 24x2 40mm 사거리 : 0.1 - 3.5km 명중률 : 75% 지속 DPS : 439 근거리 대공 16x3 25mm 사거리 : 0.1 - 2.5km 명중률 : 85% 지속 DPS : 102 소모품 1슬롯 : 피해 복구반 2슬롯 : 군함 수리반 3슬롯 : 정찰기 3슬롯: 전투기 Orkan 은 영국 구축함 Myrmidon이 폴란드에게 공여된 구축함입니다. 이 함선의 주요 장점은 주함포입니다. 사거리가 길고 빠른 어뢰는 한번에 4발밖에 발사하기 못하기 때문에 보조적인 역할일것입니다. 구축함은 연막대신 수색 레이더를 사용합니다. 선체 체력 : 15,700 플레이팅 : 19mm 주포 3x2 120mm 사거리 : 11.6km 180' 회전 : 9초 최대 분산: 102m 시그마 값 : 2.0 재장전 : 4.5초 고폭탄 120mm HE 최대 피해량 : 1750 화재확률 : 9% 포구초속 : 774mps 철갑탄 120mm AP 최대 피해량 : 2250 포구초속 : 774mps 어뢰 1x4 533mm 어뢰 최대 피해량 : 10,700 사거리 : 12km 속도 : 76 노트 재장전 : 70초 발사관 180' 회전 : 7.2초 어뢰 피탐 : 1.6km 기동성 최대속도 : 35노트 선회반경 : 590m 전타시간 : 3.7초 위장 대수상 피탐 : 7.0km 공중 피탐 : 3.0km 연막 발사 피탐 : 2.5km 대공 원거리 대공 3x2 120mm, 1x1 102mm 사거리 : 0.1km - 5.2km 명중률 : 100% 지속 DPS : 235 버블 피해량 : 1260 버블 갯수 : 1개 중거리 대공 1x4 40mm 사거리 : 0.1 - 2.5km 명중률 : 100% 지속 DPS : 35 근거리 대공 6x1 20mm 사거리 : 0.1 - 2.0km 명중률 : 95% 지속 DPS : 70 소모품 1슬롯 : 피해 복구반 2슬롯 : 엔진 가속기 3슬롯 :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10초 초당 회복량 : 157 갯수 : 1개 (2개) 쿨타임 : 120초 (80초) 4슬롯 : 수색 레이더 지속시간 : 15초 함선 탐지 : 7.5km 갯수 : 2개 (3개) 쿨타임 : 180초 (120초) 아라시는 150mm 함포와 수중 음탐을 장착한 일본 구축함으로썬 드문 조합을 가졌습니다. 이 함선의 주요 특징은 은신 뇌격입니다. 선체 체력 : 13,300 플레이팅 : 19mm 주포 3x1 150mm 사거리 : 11.4km 180' 회전 : 20초 최대 분산: 100m 시그마 값 : 2.0 재장전 : 5초 고폭탄 150mm HE 최대 피해량 : 2500 화재확률 : 11% 포구초속 : 875mps 철갑탄 150mm AP 최대 피해량 : 3900 포구초속 : 875mps 어뢰 2x4 610mm 어뢰 최대 피해량 : 20,967 사거리 : 10km 속도 : 67 노트 재장전 : 112초 발사관 180' 회전 : 7.2초 어뢰 피탐 : 1.7km 기동성 최대속도 : 35노트 선회반경 : 640m 전타시간 : 4.0초 위장 대수상 피탐 : 6.8km 공중 피탐 : 3.1km 연막 발사 피탐 : 2.5km 대공 근거리 대공 4x1 25mm 사거리 : 0.1 - 2.5km 명중률 : 95% 지속 DPS : 14 소모품 1슬롯 : 피해 복구반 2슬롯 : 연막 생성기 지속시간 : 20초 연막 지속 시간 : 69초 갯수 : 2개 (3개) 쿨타임 : 240초 (160초) 범위 : 450m 3슬롯 : 엔진 가속기 4슬롯 : 수중 음탐 지속시간 : 100초 함선 탐지 : 5.0km 어뢰 탐지 : 3.5km 갯수 : 2개 (3개) 쿨타임 : 180초 (120초) Ägir 은 지크프리트의 선체를 공유하며 305mm 9문의 무장을 장착한 대형 순양함입니다. 그녀는 특히 근중거리 교전에서 어뢰무장과 명중률이 높은 부함포 무장과 빠른 주함포의 재장전 시간 덕분에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선체 체력 : 62,850 플레이팅 : 27mm 주포 3x3 305mm 사거리 : 18.5km 180' 회전 : 30초 최대 분산: 175m 시그마 값 : 1.8 재장전 : 22.0초 고폭탄 305mm HE 최대 피해량 : 3600 포구초속 : 865mps 화재확률 : 27% 철갑탄 305mm AP 최대 피해량 : 9400 포구초속 : 865mps 부포 9x2 128mm 사거리 : 7.6km 최대 피해량 : 1500 포구초속 : 900mps 화재확률 : 5% 어뢰 2x4 533mm 최대 피해량 : 13,700 사거리 : 6km 속도 : 65 노트 재장전 : 90초 발사관 180' 회전 : 7.2초 어뢰 피탐 : 1.3km 기동성 최대속도 : 33.5 노트 선회반경 : 880m 전타시간 : 14.0초 위장 대수상 피탐 : 15.1km 공중 피탐 : 10.7km 연막 발사 피탐 : 11.7km 대공 장거리 대공 9x2 128mm 사거리 : 0.1 - 6.0km 명중률 : 90% 지속 피해량 : 130 버블 피해량 : 1540 버블 갯수 : 6개 중거리 대공 9x2 55mm 사거리 : 0.1 - 4.0km 명중률 : 90% 지속 피해량 : 364 근거리 대공 10x4 사거리 : 0.1 - 2.0km 명중률 : 85% 지속 피해량 : 119 소모품 1슬롯 : 피해 복구반 2슬롯 : 음파 탐지 지속시간 : 120초 어뢰 탐지 : 4.0km 함선 탐지 : 6.0km 쿨타임 : 180초 (120초) 갯수 : 2개 (3개) 3슬롯 : 군함 수리반 지속시간 : 28초 회복량 : 초당 314.25% 쿨타임 : 120초 (80초) 갯수 : 2개 (3개) 10티어 범유럽 구축함 Halland와 똑같은 스탯을 지닌 Lappland 가 기술 테스트의 목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4. Work_ln_Progress

    ST) 강화장치 변경

    0.9.1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의 강화장치와 더불어 새로운 강화장치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로인해 유저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줌으로써 함선을 자신의 입맛에 맞춰 수정하고 게임플레이를 더욱 다양하게 만들어 줄것입니다. 몇몇 강화장치는 새로운 강화장치로 대체되어 삭제될 예정입니다. 삭제되는 강화장치가 함선에 장착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새로운 강화장치로 대체되어집니다. 보관소에 있는 강화장치는 판매가격이 아닌 구매 가격 크레딧으로 변환됩니다. 새로운 강화장치 기동성 강화장치 (2번 슬롯) 1. 이 강화장치는 "엔진 강화장치 1", "조타 강화장치 1"을 대체하며 두가지 강화장치의 효과가 하나로 통합니됩니다. : -20% 엔진과 조타장치 작동불능 확률 : -20% 엔진과 조타장치 수리 시간 어뢰 발사관 강화장치 1 (3번 슬롯) : +20% 어뢰 발사관 회전 시간 : -40% 어뢰 발사관 작동 불능 확률 : +5% 함선 어뢰 속력 항공 어뢰 강화장치 1 (3번 슬롯) : +5% 항공 어뢰 속력 어뢰 방호 강화장치 (5번 슬롯) 1. "표적 탐지 강화장치 1"을 대체하며 아래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 어뢰 자체의 탐지 거리에 상관없이 무조건 1.8km 에서 어뢰를 탐지하게 됩니다. (어뢰 탐지 스킬과 중첩됩니다.) : 현재 함선의 어뢰 방호구역 피해감소에 5%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어뢰 방호구역 피해감소가 22%면 추가로 1.1%를 제공합니다) 함선 소모품 강화장치 1 (5번 슬롯) : +10% 함선의 소모품 지속시간 편대 소모품 강화장치 1 (5번 슬롯) : +30% 편대의 소모품 지속시간 부무장 강화장치 1 (6번 슬롯) 1. "대공포 강화장치 2"와 "부함포 강화장치 2"를 통합하여 아래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 +15% 대공 방어 체계 유효 범위 내 초당 지속 피해 : +15% 포탄 폭발 범위 내 초당 공격력 : -20% 부함포 장전 시간 : +2 "대공 방어 사격" 소모품이 작동 중일 때 일제 사격 폭발 수 강화 장치 변경점 피해 복구 강화장치 1 (2번 슬롯) : 현재 효과에 어뢰 방호 구역 피해 감소 +3% 효과 추가 대공 방어 사격 강화 장치 1 : "대공 방어 사격" 소모품의 재사용 대기시간 10% 감소 효과 추가 주함포 강화 장치 2 (3번 슬롯) : 주함포 재장전 시간 패널티 삭제 대공포 강화 장치 1 (3번 슬롯) : 대공포의 일제 사격 폭발 수 제공 효과가 대공포 강화 구역 설정 준비시간 -20%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특별 강화장치 : 모든 특별 강화장치의 함종 및 단계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모든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값은 최종 버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5. 0.9.1 버전에서도 영국 중순양함 업데이트는 계속됩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지령, 영국 특별 함장 Andrew Cunningham, 그리고 영국 중순양함의 정식 출시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새로운 함장은 아래의 3가지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침수 유발" 약장 2개를 획득하면 함선과 편대의 최대속도가 5% 증가합니다. - "격침" 약장 2개를 획득하면 모든 소모품의 갯수가 1회 추가됩니다. - "고사" 약장을 획득하면 주함포, 어뢰발사관, 함재기 정비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위의 3가지 능력은 전투당 1회 발동할 수 있습니다 Andrew Cunningham 은 또한 아래의 강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병숙련 : 기존의 소모품 사용 대기시간 5% 감소대신 10% 로 적용 - 항공장갑 : 기존의 항공기의 지속피해 피해량 10% 감소대신 11.5%로 적용 새로운 랭크 시즌 2월 26일부터 랭크게임 15시즌이 시작됩니다. 전투는 10티어 함선으로 함종 제한없이 7v7로 진행되며, 전투는 "군비 경쟁"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계정 레벨 저희는 계정레벨 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 - 게임 기능 잠금 해제 순서가 변경되었습니다. - 게임 기능 잠금 해제에 필요한 전투 횟수를 감소시켰습니다. - 각 단계의 게임 기능 잠금해제를 했을때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종류를 늘렸으며, 석탄, 자유경험치, 프리미엄 계정, 신호기, 위장, 보급화물, 그리고 강화장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입문자들은 이제 게임의 주 요소들을 즐길 수 있는데 필요한 전투 횟수가 이제 줄었으며, 더 많은 보상들을 통해 더 빠른 발전을 꾀할 수 있을것입니다. 알림 : 0.9.1 업데이트 이전에 시작한 유저들은 완료된 단계에 대해 이미 받은 보상을 제외하고 새로운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0.9.1 업데이트 이전에 모든 게임 기능을 잠금 해제한 유저의 경우, 15,000 석탄, 프리미엄 계정 4일, 고급화물, 그리고 10개의 일일 보급화물 (이중 5개는 자원), 그리고 많은 양의 강화장치, 소모 위장, 그리고 경제/특별 신호기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컨텐츠 새로운 맵인 북해 가 추가됩니다. 유저들은 눈으로 덮인 섬과 산등성이 사이에서 전투를 벌이게 될것입니다. 8~10단계 함선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중앙 점령전", "점령전" 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위장인 "Nordic" 위장이 8티어 독일 전함 Odin 에게 추가됩니다. "모집소" 깃발이 추가됩니다. 이것들의 획득방법에 대해선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모든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값은 최종 버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6. Work_ln_Progress

    Georgia vs Massachusetts

    I would vote for both of them, but I still prefer Georgia
  7. 연구 가능한 5~10단계 구축함 및 Småland - 군함 수리반 소모품 사용횟수가 1(2) 에서 2(3)으로 증가합니다. 3단계 유럽 구축함 Romulus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1. 스톡 함포 6초 -> 5초 2. 최종 함포 6.5초 -> 5.5초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6.94km -> 6.14km 2. 연막 피탐 2.47km -> 2.2km 3. 대공 피탐 2.28km -> 2.02km 4단계 유럽 구축함 Klas Horn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6.5초에서 5.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7.12km -> 6.32km 2. 연막 피탐 2.54km -> 2.25km 3. 대공 피탐 2.76km -> 2.45km 5단계 유럽 구축함 Visby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6.5초에서 5.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7.12km -> 6.32km 2. 연막 피탐 2.54km -> 2.25km 3. 대공 피탐 2.76km -> 2.45km 6단계 유럽 구축함 Västerås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6.5초에서 5.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7.66km -> 6.86km 2. 연막 피탐 2.75km -> 2.44km 3. 대공 피탐 3.24km -> 2.9km 7단계 유럽 구축함 Skåne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3.5초에서 2.8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7.66km -> 6.86km 2. 연막 피탐 2.75km -> 2.44km 3. 대공 피탐 3.52km -> 3.15km 8단계 유럽 구축함 Öland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3.5초에서 2.8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8.02m -> 7.22km 2. 연막 피탐 2.9km -> 2.57km 3. 대공 피탐 3.46km -> 3.12km - "수색 레이더" 소모품이 "대공방어" 소모품으로 교체됩니다. 9단계 유럽 구축함 Östergötland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8.02m -> 7.22km 2. 연막 피탐 2.9km -> 2.57km 3. 대공 피탐 3.46km -> 3.12km - "수색 레이더" 소모품이 "대공방어" 소모품으로 교체됩니다. 10단계 유럽 구축함 Halland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군함의 피탐지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8.92m -> 7.62km 2. 연막 피탐 3.32km -> 2.73km 3. 대공 피탐 3.95km -> 3.38km - "수색 레이더" 소모품이 "대공방어" 소모품으로 교체됩니다. - 어뢰의 재장전 시간이 110초에서 100초로 감소합니다. 10단계 유럽 구축함 Småland -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이 2.5초에서 1.8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수색 레이더" 소모품이 추가되었습니다. 1. 갯수 : 2(3) 개 2. 재사용 대기시간 : 180(120) 초 3. 지속 시간 : 15초 4. 탐지 범위 : 7.5km - 어뢰무장의 성능이 변경되었습니다. 1. 사거리가 15km에서 12km로 감소하였습니다. 2. 어뢰의 속력이 86노트에서 76노트로 감소하였습니다. 3. 어뢰의 피탐지범위가 1.8km 에서 1.6km로 감소하였습니다. - 어뢰의 재장전 시간이 110초에서 100초로 감소합니다. 유럽 구축함의 기존 컨셉은 피탐지 범위가 높아 다른 구축함과의 근접 전투는 취약한 반면, 장거리어뢰를 통한 중-원거리에서 탁월한 것 이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 과정 이 함선의 피탐지 범위가 너무 높아 탐지되어 쉽게 격침되거나, 교전에서 적 함선의 집중 사격을 받을 위험이 대단히 높았습니다. 이 함선들의 피탐지범위를 낮추고 주함포 무장의 재장전 시간을 줄임으로써 다른 구축함과의 교전에서 그나마 숨통이 트일것입니다. 그리고 새로 추가된 대공방어사격 소모품으로 이미 강력한 대공포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줄것입니다. 새로운 소모품과 피탐지범위, 재장전시간 조정에 레이더 소모품까지 더해지면 범유럽 구축함이 너무 강해졋기때문에 레이더 소모품은 삭제되었습니다. Småland는 약한 뇌격과 약간 더 큰 피탐지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같은 단계의 범유럽 구축함 Halland보다 포격성능이 좀 더 좋습니다. 그녀의 주 플레이 스타일은 레이더 소모품으로 적 구축함을 탐지하면서 사냥하는것입니다. 10단계 프랑스 구축함 Marceau - 피탐지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1. 수상 피탐 8.88km -> 9.88km 2. 연막 피탐 3.42km -> 3.94km 3. 대공 피탐 4.84km -> 5.38km - 어뢰 재장전 시간이 90초에서 12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고폭탄의 피해량이 2,100에서 1,8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철갑탄의 피해량이 2,600에서 2,4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내부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성능을 조정하였습니다. 모든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값은 최종 버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8. Work_ln_Progress

    New Ship balancing Change

    German cruiser Hindenburg, tier X: The main battery reload time was lowered from 10.5 to 9.8 s. The new lowered reload time will increase the cruiser's overall combat efficiency. American battleship Montana, tier X: Restoration of hit points by Repair party consumable was increased from 0.5% to 0.66% of maximum hit points per second. Montana's Repair party will be the same as of other USA battleships. Soviet battleship Kremlin, tier X: AA guns' amount of hit points is halved. Besides good armor and a huge number of hit points, Kremlin has very effective AA guns, which are hard to be destroyed. This makes the battleship well protected from planes for the whole duration of the battle. The change will make it easier for aircraft carriers to attack the battleship closer to the middle of the battle when some of the AA guns were already destroyed. European destroyer Blyskawica, tier VII: Turret firing angles were increased: Of the first turret by 10 degrees; Of the second turret by 1 degree; Of the fourth turret by 15 degrees; Torpedo tubes turning angles were increased: By 8 degrees towards bow; by 2 degrees towards aft. Firing main guns and launching torpedoes will be more comfortable with new turning angles. French destroyer Fusilier, tier III: The number of hit points of the stock hull was lowered from 9300 to 7900; The number of hit points of the researchable hull was lowered from 10900 to 9300. The change will lower the combat efficiency of the ship and balance it with other tier III destroyers. French destroyer Mogador, tier IX: The detectability ranges were increased: By ships from 9.04 to 9.54 km; By planes from 4.35 to 4.59 km; After firing main guns in smoke from 3.7 to 3.96 km. Torpedoes' detectability range increased from 1.4 to 1.8 km. French destroyer Kleber, tier X: The detectability ranges were increased: By ships from 8.88 to 9.88 km; By planes from 4.83 to 5.38 km; After firing main guns in smoke from 3.63 to 4.15 km. Torpedoes' detectability range increased from 1.4 to 1.8 km. With the current detectability ranges, high-speed Mogador and Kleber can execute surprise attacks with the enemy having not enough time to react. In combination with the main advantage of French destroyers - effective main battery - these ships were too strong in comparison with other destroyers. French cruiser Henri IV, tier X: Time for the ship's engine to reach maximum power was increased; Acceleration parameters while Engine boost consumable is active were changed. Due to Engine boost and high base speed, Henri IV was able to dodge incoming fire quickly changing the speed. Now, the ship will accelerate and decelerate smoother. Please note that the information in the Development Blog is preliminary. from Reddit
  9. Work_ln_Progress

    ST) 함선 밸런싱

    10티어 독일 순양함 Hindenburg - 주함포 재장전 시간이 10.5초에서 9.8초로 감소하였습니다. 낮아진 재장전 시간으로 전투효율성을 증가시킬 예정입니다. 10티어 미국 전함 Montana - 군함 수리반 소모품의 효율이 0.5%에서 0.66%로 증가하였습니다. Montana의 수리반 효율을 다른 미국전함과 동일하게 변경하였습니다. 10티어 소련 전함 Kremlin - 대공포의 체력이 절반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좋은 장갑과 높은 체력과 더불어, Kremlin은 매우 파괴하기 어려운 대공포를 장착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전투 후반부에도 함재기로 격침하기 어려웠습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근중거리 교전으로 대공포가 더 쉽게 파괴될것입니다. 7티어 유럽 구축함 Blyskawica - 포각이 증가하였습니다. 1번 포탑 : 10' 가량 2번 포탑 : 1' 가량 4번 포탑 : 15'가량 - 어뢰발사관의 발사각이 증가하였습니다. 전방으로 8', 후방으로 2' 주함포와 어뢰 발사관의 발사각 증가로 더욱 교전시 효율이 증가할것입니다. 프랑스 3티어 구축함 Fusilier - 스톡 선체의 체력이 9,300에서 7,9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최종 선체의 체력이 10,900에서 9,3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다른 3단계 구축함과의 밸런스를 맞추기위해 선체의 체력을 감소시켰습니다. 프랑스 9티어 구축함 Mogador - 피탐지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1. 대수상 피탐지가 9.04km -> 9.54km 로 증가하였습니다. 2. 대공 피탐지가 4.35km -> 4.59km 로 증가하였습니다. 3. 어뢰의 피탐지범위가 1.4km -> 1.8km 로 증가하였습니다. 프랑스 10티어 구축함 Kleber - 피탐지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1. 대수상 피탐지가 8.88km -> 9.88km 로 증가하였습니다. 2. 대공 피탐지가 4.83km -> 5.38km 로 증가하였습니다. 3. 어뢰의 피탐지범위가 1.4km -> 1.8km 로 증가하였습니다. 현재 피탐지 범위와 빠른 속력을 통해 Mogador와 Kleber는 적에게 반응할 시간을 거의 주지않은 채 기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프랑스 구축함의 특징인 강력한 주함포와 더불어 이는 다른 구축함과 비교해 너무 강력하였습니다. 프랑스 10티어 순양함 Henry IV - 함선의 최대속력까지 걸리는 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엔진 가속기 소모품이 사용중일 때 엔진 가속 속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엔진 가속기 소모품과 빠른 기본 속력으로 Henry IV는 빠르게 속도를 변경하여 적 포탄을 피할수 있었습니다. 이제 이 함선은 가감속이 이전보단 안좋아질것입니다. 모든 원문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값은 최종 버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10. Work_ln_Progress

    I need to find some weird ships

    Thank you guys => Much appreicate
  11. Work_ln_Progress

    I need to find some weird ships

    @Paladinum Oh yeah, I forgot about Arkansas. btw, These ships also came from Blitz. USS West Virginia 1944, Hybrid carrier Ise, Agincourt, and Maya
  12. Work_ln_Progress

    I need to find some weird ships

    Its captured on WOWS Blitz, They have lot of interesting ships we don't have here. They even have hybrid carrier ise. @blauflamme22, @Paladinum
  13. Work_ln_Progress

    I need to find some weird ships

    Is there any ships that have weird gimmick but people do not know commonly? like Tachibana's AP won't bounce at all time because it has weirdest AP richochet angle?
  14. Work_ln_Progress

    Plans for 2020

    any references except 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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