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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_Ch0m1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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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일본 9티어 전함 Daisen 강력한 주함포와 어뢰 무장을 장착한 고속 전함입니다. 1910년대의 계획안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포곽 부함포로 대-기뢰 함포를 배치하는 등 많은 특징을 물려받았습니다. 이 전함은 포문수가 적지만 명중률이 좋은 함포를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사거리가 길고 피해량이 높은 어뢰무장 또한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 속력이 높지만 선회 반경이 매우 큽니다. 피해 복구반, 회복량이 높은 수리반과 전투기와 지속시간이 매우 긴 정찰기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센은 크기가 매우 크지만 장갑이 좋지 않은 9티어 전함으로서, 중-장거리에서 효과적으로 교전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매우 빠른 속력 덕분에 필요하다면 위치를 변경하거나, 교전 범위를 바꿀 수 있습니다. Japanese battleship Daisen, tier IX 체력 – 69300. 외부 장갑 - 32 mm. 방뢰 장갑 - 53 %. 주함포 - 4x2 410 mm. 사거리 - 20.6 km. 고폭탄 최대 피해량 – 6500. 고폭탄 관통력 - 68 mm. 화재 확률 – 30%. 고폭탄 포구 초속 - 869 m/s. 철갑탄 최대 피해량 - 12900. 철갑탄 포구 초속 - 870 m/s. 재장전 시간 - 27.0 s. 180' 회전 시간 - 35.0 s. 최대 분산도 - 232 m. 시그마 – 2.10. 공습 (폭뢰): 재장전 시간 - 30.0 s. 사용 횟수 - 2. 공습 참가 함재기 - 1. 최대 범위 - 5.0 km. 폭탄 적재량 - 2. 폭탄 피해량 - 4200.0. 어뢰 발사관 - 4x4 610 mm. 최대 피해량 - 20967. 사거리 - 10.0 km. 속력 - 67 kt. 재장전 시간 - 150 s. 어뢰 발사관 180' 회전 시간 – 7.2 s. 어뢰 피탐지 범위 - 1.7 km. 부함포: 10x2 127.0 mm, 사거리 - 7.0 km. 고폭탄 최대 피해량 – 2100. 화재 확률 – 8%. 고폭탄 포구 초속 - 725 m/s 16x1 140.0 mm, 사거리 - 7.0 km. 고폭탄 최대 피해량 – 2400. 화재 확률 – 10%. 고폭탄 포구 초속 - 850 m/s 대공포: 24x3 25.0 mm., 20x1 25.0 mm., 10x2 127.0 mm., 16x2 40.0 mm. 근거리 대공포: 초당 지속 피해량 - 231, 명중률 - 85 %, 작동 범위 - 2.5 km; 중거리 대공포: 초당 지속 피해량 - 298, 명중률 - 75 %, 작동 범위 - 3.5 km; 장거리 대공포: 초당 지속 피해량 - 119, 명중률 - 75 %, 작동 범위 - 5.8 km; 대공포 일제사 폭발 개수 - 6, 대공포 일제사 폭발 피해량 - 1540, 작동 범위 3.5 - 5.8 km. 최대 속력 - 35.0 kt. 선회 반경 - 1100 m. 조타 시간 – 16.0 s. 대함 피탐지 범위 – 16.5 km. 대공 피탐지 범위 – 11.5 km. 연막 패널티 – 16.6 km. 소모품: 1 슬롯 - 피해 복구반 2 슬롯 - 군함 수리반 3 슬롯 - 전투기/정찰기 (지속 시간 240 s; 주함포 사거리 +20.0%; 재장전 시간 90 s; 사용 횟수 3) 영국 8티어 항공모함 Colossus British carrier Colossus, tier VIII 체력 – 47600. 외부 장갑 - 19 mm. 방뢰 장갑 - 13 %. 공습 (폭뢰): 재장전 시간 - 25.0 s. 사용 횟수 - 1. 공습 참가 함재기 - 1. 최대 범위 - 7.0 km. 폭탄 적재량 - 1. 폭탄 피해량 - 4200.0. 대공포: 6x4 40.0 mm., 19x1 40.0 mm. 중거리 대공포: 초당 지속 피해량 - 438, 명중률 - 100 %, 작동 범위 - 3.5 km; 최대 속력 - 25.0 kt. 선회 반경 - 890 m. 조타 시간 – 10.7 s. 대함 피탐지 범위 – 11.4 km. 대공 피탐지 범위 – 9.7 km. 연막 패널티 – 0.0 km. 소모품: 1 슬롯 - 피해 복구반 2 슬롯 - 전투기 항공기: 공격기 체력 - 1460, 순항 속도 - 169.0노트, 최대 속력 - 209.0노트, 공격대 규모 - 3, 편대 규모 - 9, 항공기 정비 시간 - 83 s, 탐지 범위 - 10.0 km, 항공기 수용량 - 12. 로켓 적재량 - 6, 로켓 피해량 - 3400. 뇌격기 체력 - 2060, 순항 속도 - 127.0노트, 최대 속력 - 162.0노트, 공격대 규모 - 3, 편대 규모 - 6, 항공기 정비 시간 - 62 s, 탐지 범위 - 10.0 km, 항공기 수용량 - 9. 어뢰 적재량 - 1, 최대 피해량 - 5200, 항공 어뢰 속력 - 35노트, 어뢰 사거리 - 2.4 km, 어뢰 신관 작동 범위 329 m. 폭격기 체력 - 2230, 순항 속도 - 130.0노트, 최대 속력 - 165.0노트, 공격대 규모 - 3, 편대 규모 - 9, 항공기 정비 시간 - 76 s, 탐지 범위 - 10.0 km, 항공기 수용량 - 12. 폭탄 적재량 - 6, 폭탄 종류 - HE, 폭탄 피해량 - 4700.0, 관통력 - 32 mm, 화재 확률 – 27 %. All stats are listed without crew and upgrade modifiers. The stats are subject to change during the testing.
  2. 12.0 업데이트에서 신년 축하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컬렉션, "The Age of Sa Zhenbing" 이 추가되어 이 유명한 제독의 일대기와 함께 근현대 중국 해군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컬렉션은 4개의 수집품으로 구성된 5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을 전부 모으면 프리미엄 계정을 얻을 수 있으며, 전체 수집 보상은 특별 범아시아 함장 Sa Zhenbing 과 업적입니다. 이 함장은 다음과 같은 특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항공모함 * 엔진 가속 개선 - 7.5% 증가 적용 - 전함 * 어뢰 경계 - 어뢰 탐지 범위 35% 적용 - 순양함 / 구축함 * 소모품 강화 / 전공 - 소모품 지속시간 및 재사용 대기시간 +/- 12.5% 적용 특수 능력 "Increased Combat Readiness" - 전투 당 1회 발동 가능, 전투 정찰 업적 획득 시 발동되며, 편대 정비 시간 및 주함포 재장전 시간 20% 감소 "Torpedo Master" - 전투 당 1회 발동 가능, 어뢰 6회 명중 시 발동되며, 어뢰 속력 5% 증가 / 어뢰 장전 가속기 소모품 재사용 대기시간 25% 증가 및 사용 횟수 1회 추가 "Standby Stocks" - 기대 피해량 150만 획득할 때 마다 발동 되며, 소모품 재사용 대기시간 6.5% 감소 Age of Sa Zhenbing 컬렉션 수집 품목은 동명의 보급화물로 얻을 수 있으며, 해당 보급화물은 전투 임무, 배틀 패스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버전의 보급화물은 무기고와 프리미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0 업데이트에서 비행선 호위 모드가 다시 돌아옵니다. 0.11.1 업데이트의 규칙과 비슷하게 각 팀은 고정된 루트를 따라 이동하는 비행선을 호위해야 합니다. 먼저 도착 지점에 비행선이 도착하거나, 적 함선을 모두 격침시키면 승리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 8~10티어 함선, 12v12 포맷으로 진행 - 맵 종류가 더욱 다양해졌고, 비행선 루트 또한 다양화 - 아군이 팀 비행선 속력 증가와 적 비행선 속력 감소를 동시에 진행 하는 경우, 아군 비행선은 추가적인 가속을 받음 - 동시에 비행선의 기본 속도 감소 - 아군 비행선을 호위하거나 적 비행선의 속력을 낮추면 추가적인 경험치 및 크레딧 획득 가능 - 전투 인터페이스 개선 해당 모드를 통해 특별 업적을 획득할 수 있고, 일일, 주간 전투 임무를 통해 커뮤니티 토큰 역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연구 계통도 네덜란드 순양함에게 대잠 무장을 추가하였습니다. 12.0 업데이트에서 랭크 전투 10번째 시즌이 시작되며, 12.1 업데이트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6v6 포맷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브론즈 리그 - 6티어 실버 리그 - 티어 골드 리그 - 9/10티어 잠수함을 제외한 모든 함종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골드/브론즈 리그에서 패배한 팀의 가장 많은 경험치를 획득한 유저는 별을 유지하며, 이에 따라 리그를 통과하는 데 필요한 별의 개수도 변경됩니다. 12.0 업데이트에서 2번의 난투가 진행됩니다. 1번째 난투 1월 30일 ~ 2월 5일 8티어 6v6 항공모함 1척 제한 전함, 순양함, 구축함 3척 제한 잠수함 1척 제한 전대 금지 2번째 난투 2월 6일 ~ 2월 12일 10티어 6v6 항공모함 1척 제한 전함, 순양함, 구축함 3척 제한 잠수함 1척 제한 전대 금지 12.0 업데이트에서 미국 항공 전함의 사전 운용이 시작됩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Nebraska, Delaware, Louisiana에게 Stormy Sky 영구위장을 추가하였으며, 미국 전함 기념 깃발 또한 추가되었습니다. 뉴욕 항구 역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덩케르크, 프린츠 오이겐, 카가, 워스파이트의 추석 영구위장이 개선되었습니다. 모든 깃발의 애니메이션이 개선되었습니다. 깃발의 움직임이 더욱 사실적으로 변경되었고, 광원 효과도 개선되어 더욱 천 재질처럼 보이게 됩니다. Double-Flavor Hot Pot, Braised Shrimps, Braised Fish in Brown Sauce 패치 추가 Dumpling 소모 위장 추가 Colosuss, Illinois, Daisen 깃발 추가 Eat Play Talk 2023 업적, 깃발 추가 Salamender, Hurricane. Salamander 업적 추가
  3. Not_Ch0m1n

    UNEXPECTED SHIP REVEALS TODAY!

    Me too, I can't wait for IJN BCs
  4. Not_Ch0m1n

    UNEXPECTED SHIP REVEALS TODAY!

    So basically Daisen based on this hiraga design https://iiif.dl.itc.u-tokyo.ac.jp/repo/s/hiraga/document/42d0bd29-af76-4a66-a087-6e2bffb2efbc#?c=0&m=0&s=0&cv=1&xywh=2427%2C1620%2C4493%2C2680
  5. Not_Ch0m1n

    UNEXPECTED SHIP REVEALS TODAY!

    Colosus and Dyson vacuum
  6. It calls dumpling expandable camo IT SICK!
  7. 월드오브워쉽의 작전, 어떤게 바뀌었나 주간 작전이 게임에 추가된 이후, 3~5%에 불과한 유저들만이 플레이 할 정도로 인기가 저조하였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일시적으로 진행되는 할로윈 작전일겁니다. 이같은 수치에도 불구하고, 주간 작전들에 관한 커뮤니티 피드백을 받았기 때문에, 0.11.8 업데이트에서 상당한 주간 작전 개편을 발표했습니다. - 6~8단계 함선으로 모든 작전에 참가 가능하며, "주간 작전"은 삭제 이러한 변화를 통해, 작전을 플레이할 때 받을 수 있는 게임 경험을 더욱 다양화시키는게 가능해졌고, 게임의 주요 전투 모드인 연습, 무작위 전투와 비슷하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동시에 전대로 플레이를 하면 원하는 작전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은 유지되었습니다. 봇에 영향을 미치는 난이도 설정은 이제 플레이어측의 함선 구성에 따라 변동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6단계 함선을 사용하면, 봇들은 더욱 약해집니다. 언급했던 변경 사항과 함께, 같은 함선으로 작전에 참가하는 것에 대한 제한이 삭제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함선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 보상 개선 추가적인 임무 완료를 통해, 작전 완수에 대한 보상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같은 작전을 두번째 완료해도, 첫번째 완료만큼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체리 블라썸, 헤르메스, 최종 전선 : 3개 작전의 복귀 이제 위 작전들이 6~8티어 함선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항공모함 편대 AI가 강화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결과 다양한 제한사항의 삭제와 새로운 보상 메커니즘으로 처음에는 많은 유저들을 이 전투 모드로 끌어들일 수 있었고, 0.11.8 업데이트에서는 26%라는 높은 참여율을 달성하였습니다. 이 후 이 값은 줄어들었고, 랭크 전투와 비슷한 13~14% 정도의 참여율로 정착되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업데이트 결과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 방식을 설계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접근 방식이 성공했다는 것에 대해 마우 기쁩니다. - 0.11.9 업데이트의 작전 0.11.9 업데이트에선 기존 무작위 작전 대신, 할로윈 테마의 작전과 잠수함과 관련된 작전인 울프팩 작전이 플레이 가능했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동안, 전대를 하지 않고서도 무작위 작전을 플레이 할 수 있는게 가능한지에 대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전통적으로 10월에는 할로윈 이벤트를 강조하곤 했지만, 동시에 기술적인 이유로 무작위 작전을 일시적으로 중단해야 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상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개선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무작위 작전은 0.11.10 업데이트와 함께 다시 복귀하였습니다. - 이후 계획 개발은 다양한 방향으로 진행중입니다. * 더 많은 단계 포함 8티어로 작전에 참가할 수 있게 된 변경 사항은 유저들에게 많은 환영을 받았고, 더 높은 단계의 함선들로도 참가할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이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지만,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 특별 활동을 작전 플레이로도 가능하게 변경 저희는 모든 전투 임무와 활동들을 완료하는데 필요한 전투 모드에 작전을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난이도 이전에 "어려움"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할로윈 작전에서 플레이 할 수 있었고, 저희는 이에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난이도를 기존 작전에도 추가 할 계획입니다. * 울프팩 복귀 현재 단일 함종 제한이 있는 작전을 더 많은 함종 선택지가 있는 무작위 작전에 포함시키는 것은 기술적 한계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추후 해당 작전의 복귀가 가능하도록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 신규 작전 저희는 신규 작전들을 추가하기 위해 작업중이기도 합니다. 아직 자세히 언급할수는 없지만, 출시가 가까워지면 더 많은 정보를 공유 할 예정입니다.
  8. 다음과 같은 변경을 통해 항공모함의 타격 능력에 대한 대공포의 영향력을 증가시켜, 대공포가 항공모함 편대의 추가타에 대한 영향력 대신 현재 진행중인 공격에 대한 영향력을 가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편대는 이제 공격 그룹과 예비 그룹으로 나뉘게 됩니다. * 공격 그룹에서 함재기가 격추 될 경우, 편대의 다른 항공기가 그 자리를 메꾸지 않습니다. * 공격 그룹은 편대에 남은 함재기가 없을 때만 편대의 새 항공기로 채워집니다. 새롭게 항공기가 채워진 공격 그룹은 일정 시간 동안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 대공포는 공격 그룹의 항공기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확률이라는 새로운 값을 갖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머지 편대의 항공기에게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즉, 편대는 이제 공격 그룹과 "나머지"로 나뉘게 되며, 대공포는 공격 그룹, 또는 "나머지" 그룹의 항공기를 공격할 수 있으며, 대공포가 공격 그룹의 항공기를 공격할 수 있는 확률을 설정하는 값을 가지게 됩니다. 목표물 선택은 대공 사거리를 벗어난 뒤에도 일정 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 만약 편대가 여러 함선의 방공망 위를 비행 할 경우, 모든 지속 피해량은 하나의 선택된 항공기에 집중됩니다. * 전투기, 대공포 일제사 폭발, 그리고 즉시 피해가 입히는 항공기의 피해는 변경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위와 같은 변경을 통해, 유저들은 공격 편대에서 비행기를 격추하여 공격을 진행중인 항공모함의 편대로부터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F키를 눌러 공격 그룹만 항공모함으로 복귀시키는 것이 가능하게 바뀝니다.
  9. Closed concept testing of changes to AA mechanics will take place shortly. The changes are designed to increase the impact of AA on aircraft carrier offensive capabilities, shifting the impact from future attacks to current: Squadrons are now divided into a group that will launch an attack and a group of remaining aircraft. If an aircraft from an attacking group is shot down, its place will not be taken by other aircraft from the squadron. The attacking group will be filled with new aircraft from the squadron only when there are no planes left in it. The attacking squadron will not be able to conduct an attack for a period of time after it has been refilled with planes. AA will have a new parameter that sets the chance that continuous damage will be dealt to an aircraft from an attacking group. Otherwise the damage will be dealt to the aircraft from the rest of the squadron. In other words, the squadron is now divided into attacking group and "the rest". AA can attack either an aircraft from attacking group, or from "the rest", and there's a parameter setting a chance that AA will choose an aircraft from the attacking group. Target selection will remain in effect for some time after leaving the air defense zone. If a squadron flies through multiple ships' air defenses, all continuous damage will be dealt to one selected aircraft. Damage to aircraft by fighters, flaks and instant damage of Priority sector will not change. With the changes, the player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reduce the damage from the ongoing carrier attack by shooting down planes from the attacking flight. It is also now possible to return only the attacking group to the aircraft carrier by holding down the F key. Please note that all information in the development blog is preliminary. Announced adjustments and features may change multiple times during testing. The final information will be published on our game's website. https://blog.worldofwarships.com/blog/395
  10. Well, Harugumo is still bigger than these
  11. 미국 8티어, 9티어, 10티어 항공전함 Nebraska, Delaware, Louisiana - 편대 공격 준비 시간 3초 -> 4초 - 폭탄 분산 증가 - 편대 기동성 약 30% 감소 영국 8티어 잠수함 Sturdy - 어뢰 재장전 시간 45초 -> 40초 영국 10티어 잠수함 Thrasher - 최대 소나 핑 범위 10km -> 12km 영국 7티어 전함 Renown '44 - 주함포 분산도 개선 (모든 사거리에서 분산 감소) 범아시아 9티어 전함 Sun Yat-Sen - 주함포 최대 사거리 20.7km -> 19.2km - 주함포 분산도 개선 (모든 사거리에서 분산 감소) 독일 9티어 순양함 Admiral Schroder - 내부 시타델 경사 갑판 80mm -> 28mm 소련 10티어 잠수함 K-1 - 핑 속도 500m/s -> 600m/s - 함미 장전수 2명 -> 1명 - 잠수함 수색 장치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60초 * 소모품 준비시간 290초 -> 275초
  12. 베네치아를 위한 고유 강화장치가 5번 슬롯에 추가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 배기식 연막 생성기 사용 횟수 2회 증가 - 배기식 연막 생성기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60초 감소 이 강화장치를 통해 적들의 화력 투사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거나, 원치 않은 싸움에서 이탈이 가능해지며, 탐지되거나 공격당하는 일 없이 전선을 누빌 수 있게 됩니다. 할란드를 위한 고유 강화장치가 6번 슬롯에 추가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 군함 수리반 소모픔으로 회복할 수 있는 회복량 50% -> 75% - 엔진 가속기 소모품의 속도 증가량 8% 증가 - 모든 소모품 사용 횟수 1회 증가 군함 수리반으로 더 많은 체력을 회복할 수 있고, 엔진 가속기가 작동 중일 때 더 빠른 속력을 낼 수 있어 적과의 교전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며, 체력을 "교환"하여 적 구축함과의 교전에서 우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 늘어난 소모품 사용 횟수, 특히 사용 횟수가 늘어난 군함 수리반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됩니다. 고유 강화장치 테스트를 위한 네브스키의 클론이 추가됩니다. 추후 따로 공지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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