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Kearsarge

Beta Tester
  • Content Сount

    25
  • Joined

  • Last visited

  • Battles

    15957
  • Clan

    [RAM]

Community Reputation

3 Neutral

About Kearsarge

  • Rank
    Lieutenant (junior grade)
  • Insignia
    [RAM]

Recent Profile Visitors

227 profile views
  1. Kearsarge

    0.8.5 업데이트 의견 설문조사

    이번 항모 대공패치 전체적으로 괜찮은 것 같은데 이렇게 바꾸었으면 좋겠네요. 1)현재 1기 집중에서 2기 집중으로 변경. 2)함재기와 대공화망 데미지를 전체적으로 너프시켜 티어간 차이를 줄여서 저티 함선이 고티 항모에게 농락당하는 걸 줄임. 건의를 해봅니다.
  2. Kearsarge

    0.8.2 업데이트 [업데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AwsAs_wwOaigL2CJTRgC0dx4CHI2uSR8DzQVKS1SAI/edit#gid=0 건의입니다만 8티어 부터 제한적인나마 체력회복소모품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9~10티어 가는 8티어에 구축과 순양에도 체력회복을 다 주어 고티 전장에서 생존력을 올려 기여도를 올리도록 하고 6과 7티어에서 8티어가 넘 강해진다면 구축, 순양의 체력회복 소모품 사용 횟수를 적게 하고 회복 능력치는 낮춘다면 어느 정도 밸런스를 맞출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항모는 6티어부터 체력회복을 주는 대신 사용 횟수를 적게하고 효율은 어느 정도 장갑화가 되는 10티어부턴 효율을 적게하는 식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한국 커뮤 말고도 레딧이나 여러 언어권 커뮤에서 여러 불평불만이 나오는데 그 대응이 좀 불성실해 보였음. 현재시점에선 좀 하려는 것이 보이기는 하는데 대다수의 유저들이 만족할 수준은 아닌 듯.
  4. Kearsarge

    0.8.2 업데이트 [업데이트]

    패치 피드백이나 건의란을 따로 만들순 없을런지요. 아니면 이곳에 피드백이나 건의를 올리면 됩니까?
  5. Kearsarge

    0.8.2 업데이트 미리 보기

    0.8.2 관련 피드백입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AwsAs_wwOaigL2CJTRgC0dx4CHI2uSR8DzQVKS1SAI/edit#gid=2075954085 현재 최대 12기까지 편성되는 편대내 함재기 숫자를 최소 6~9대로 줄이고 공격 횟수는 2~3회로 제한하여 함재기 공격 능력 좀 더 억제했으면 좋겠습니다. 12기 구성은 프리미엄 항모에서만 가능하게 하면 좋을 듯 합니다. 호출전투기의 경우 행동반경이 너무 좁고 이건 수상전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항모 출격, 호출, 수상 전투기의 행동반경을 5킬로로 수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 항모 함재기 구성을 좀 더 그럴듯하게 바꾸었으면 좋겠습니다. 영국과 일본은 잘 모르겠고 미국의 경우 10티어 함재기를 수정했으면 좋겠는데요. 공격기 스톡과 업글 그대로 두고. 급폭기과 뇌격기 스톡은 SB2C 헬다이버로 통일하고 능력치는 8티어와 동일하고 이건 다른 국가 항모들도 동일하게 적용. BTD를 삭제하고 급폭기과 뇌격기 업글은 AD-1 스카이레이더로 변경하고 능력치는 BTD를 그대로 이어갔으면 합니다.
  6. Kearsarge

    0.8.2 업데이트 미리 보기

    한국어 커뮤니티에도 패치나 테크트리에 관한 건의를 따로 할 수 있는 스레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따로 생성이 불가능하다면 공지사항 형식으로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언어 차이로 인한 전달이 힘들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적어야 할지 그 방향성을 제시해주시고요.
  7.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영국 항공모함 4티와 6티 관련 피드백입니다. 폭격기의 경우 1회 공격에 1기 투하인데 1기 투하론 제대로 된 데미지를 주기 힘듭니다. 4와 6티 모두 1회 공격시 2기 투하로 바꾸어 편대 숫자도 4기로 통일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AwsAs_wwOaigL2CJTRgC0dx4CHI2uSR8DzQVKS1SAI/edit#gid=2075954085 티어별 항공기 편대내 숫자와 공격참가기 숫자를 정리해보았습니다.
  8.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언어의 한계로 제대로 의미전달이 어렵다면 어떠한 양식으로 보내야 개발진이 제대로 볼지 뭔가 양식을 제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번호순대로 단답형식이 좋은지 그냥 문장으로 쓰는게 좋은지 엑셀을 이용해서 따로 표를 만드는게 좋은지 좀 궁금합니다.
  9.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프리미엄 쉽 항모 피드백 한번 해봅니다. 실제로 가지고 있지않 고 글과 동영상 다른 이가 한 게임플레이만을 봐서 하는 피드백이라 제대로 된것이라 힘들지만 개인적인 바램으로 적어봅니다. 소수정예 컨셉의 사이판을 좀 더 강화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Douglas_A2D_Skyshark 더미데이터화 된 A2D를 부활시켜 체력을 현존 10티 함재기들보다 더 높게하는 대신 재생성 시간을 더욱 늘려 진짜 소수정예화 시키고. 무장은 로켓 2종, 어뢰 1종으로 하고 전원 기당 6기에 공격시 2기식. 하면 소수정계 컨셉이 더욱 강화되면서 다른 개성이 있을 거라 보여집니다. 엔터프라이즈의 경우. 호출 전투기 행동 반경을 대폭 늘려 적 함재기 견제 능력 상승을 시키는 제안을 해봅니다.
  10.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https://worldofwarships.asia/ko/news/game-updates/update_0811/ 가 떠서 미드웨이 피드백좀 해볼려고 합니다. 현재 9/3 방식에서 8/2로 고치고 어뢰를 렉싱턴 뇌격기와 같은 것으로 사용하고 조준시간도 그쪽 기준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저리 된다면 기존 6발의 너무 과도한 데미지에서 4발의 적정한 수준의 데미지을 가질 수 있을거라 보여집니다.
  11.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이왕 북치고 장구치는 김에 항공모함 관련 피드백을 남겨봅니다. 현재 편내내 함재기 숫자와 공격시 참가하는 함재기 숫자를 함재기 체력과 대공포 화력을 조절과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3회 이상 풀로 사용하는 경우는 없고 보통 1회를 아무곳에 쏜 뒤에 공격을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반대로 편대내 함재기 숫자를 확 줄여서 그런 번거러움을 줄이는 건 어떨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4티어는 공격시 함재기가 적어 너무 비효율적이고 10티어는 너무 많아서 함재기 격추하는 수상함의 부담이 크니 이걸 조절하여 티어간 격차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일단 편대내 숫자와 공격횟수 참가를 기본베이스를. 4티어-공격기4기/공격시2기, 급폭기4기/공격시2기, 뇌격기4기/공격시2기 6티어-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6기/공격시3기, 뇌격기4기/공격시2기 8티어-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6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3기 10티어-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9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3기 로 잡고. 각 영미일 항공모함마다 특색을 주어. 10티어 기준 영국-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6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3기 미국-공격기9기/공격시3기, 급폭기9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2기(기당 어뢰 2발) 일본-공격기6기/공격시3기, 급폭기9기/공격시3기, 뇌격기6기/공격시2기or 뇌격기8기/공격시 4기 이런 특색을 주어 티이별 간격의 차이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12.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그런데 이렇게 보니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있는 느낌.;
  13.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함재기 내구와 대공포 화력 개편하면서 버블도 개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규칙하에 두었으면 좋겠네요. 1)중거리, 장거리 대공포 버블은 한쪽 면에 배치 된 대공포를 1버블로 침. 2)만약 중앙부에 중거리, 장거리 대공포가 있다면 이 역시 1버블로 침. 3)근거리는 모든 포문수를 합친 뒤 절반으로 나눈 값. 4)장거리가 2연장인 경우 1연장 대비 버블과 데미지가 높거나 버블1~2추가. 5)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는다면 근거리와 중거리 방공망이 1킬로 정도 겹치도록 변경. 예를 든다면 근거리 0.1~2킬로, 중거리 1~3.5킬로 같은 형식. 5티어 미국 전함 텍사스를 예제로 본다면. 근거리 20밀리 44기를 나누어 22문분 화력. 중거리 40밀리 10기, 76.2밀리 10기 합산 20을 나누어 10버블. 7티어 미국 경순양함 애틀랜타의 경우 근거리 20밀리 8기, 28밀리 4기 합산 12을 나누어 6문분 화력. 장거리 127밀리 8기 중앙 6기+한쪽 면 1기를 하여 7버블. 으로 하여 좀 더 통일된 대공화력과 버블 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4.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한국유저는 상자를 사지 못해서 플로린 수급을 미션으로 통해서만 해야하는데 저렇게 플로린을 따로 판매하는 할 수 없습니까? 상자를 막았다면 다른 대안을 내놓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5. Kearsarge

    0.8.1업데이트: 영국 편대

    피드백 스레드는 따로 생성하지 않고 이걸로 다 모으나요? 그렇다면 피드백을 남기고 갑니다. 1)사운드 버그 현재 사운드 버그가 있어서 항구 효과음이 게임상에서 들립니다. 빠른 핫픽스가 필요할 것 같네요. 2)화재 침수 시간 함종별로 다르게 하고 균일화 화재와 침수 시간을 구축, 순양이 30초, 전함은 50초로 통일했으면 좋겠습니다. 3)부품과 데미지회복 MM등 여러가지 건의 사항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따로 링크로 첨부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eAwsAs_wwOaigL2CJTRgC0dx4CHI2uSR8DzQVKS1SAI/edit#gid=1743998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