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damena_inazuma

Beta Tester
  • Content Сount

    2
  • Joined

  • Last visited

  • Battles

    8235
  • Clan

    [RAM]

About damena_inazuma

Recent Profile Visitors

40 profile views
  1. 월드 오브 워쉽을 경우 공식 최소 사양이 x64 윈도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클라이언트가 x86인데 가끔씩 보이던 메모리 부족 에러로 게임이 예상치 못하게 종료되는 이유 중 하나인 것으로 보이는데 프로그램의 플랫폼을 x64로 바꾸실 계획은 있으신가요? 또한 현재 월드 오브 탱크는 DirectX 11을 사용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에 비해서 여전히 월드 오브 워쉽은 DirectX 9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는 데, DIrectX 9가 아닌 DirectX 11, 혹은 DirectX 12, VulkanAPI로 렌더러를 엎어 변경할 계획은 있나요? 제 기억으로는 0.5.x 버전에서는 클라이언트에서 최대 6코어를 사용했지만 현재는 코어의 사용률이 상당히 줄었는데 어떤 식으로 최적화한 건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