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damena_inazuma

Beta Tester
  • Content Сount

    9
  • Joined

  • Last visited

  • Battles

    11288

Community Reputation

0 Neutral

About damena_inazuma

Recent Profile Visitors

353 profile views
  1. 계정 생성 당시 한국 서버가 통합되기 이전에 생성된 계정은 한국에 특화된 결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데 비해 1. 결제시에 이중환전문제 2. 거주지가 한국으로 설정되어 상자를 구매 못하는 문제 등의 차별 문제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이 게임이 나온 지 5년이 지났는데 이에 대한 문제 해결 방안은 여태껏 나온 게 없는 지 궁금합니다.
  2.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 이거 해결 못하냐?
  3. damena_inazuma

    지금 워코 또 QnA 복붙 또 복붙답변 중이다

    복붙 저리 좀 가라
  4. 이거 지금 매크로 답변이다. 정말 한국 지사가 왜 있나 싶다. 일본지사는 제대로 읽고 답변해주던데.
  5. . 난 클베 때 생성한 계정이여서 아이피인증도 안하고 휴대폰 인증도 안했는데 무슨 한국 본인 인증수단이야. 지금 인증수단 운운하는 거 그냥 매크로 답변이다
  6. 반박하지 마라. 어차피 한국 지사 없어지고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 못해도 겜 잘 했다. 흐긴 아시아 담당? 이 사람은 지도 잘 모르는 말을 싸지르던데. 거주지를 바꿀 수 있다고? 지금 한국에서 생성된 계정은 전부 거주지 변경 불가라는 답변이 오는데? CS를 탓해야 하냐? 일본지사에서 나온 답변인데? 부탁이다. 제발 한국 지사 없어져라.
  7. damena_inazuma

    Issues within Containers and WG

    Why do not you give us solution about stoping selling container? We want the solution.
  8. 월드 오브 워쉽을 경우 공식 최소 사양이 x64 윈도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클라이언트가 x86인데 가끔씩 보이던 메모리 부족 에러로 게임이 예상치 못하게 종료되는 이유 중 하나인 것으로 보이는데 프로그램의 플랫폼을 x64로 바꾸실 계획은 있으신가요? 또한 현재 월드 오브 탱크는 DirectX 11을 사용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에 비해서 여전히 월드 오브 워쉽은 DirectX 9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는 데, DIrectX 9가 아닌 DirectX 11, 혹은 DirectX 12, VulkanAPI로 렌더러를 엎어 변경할 계획은 있나요? 제 기억으로는 0.5.x 버전에서는 클라이언트에서 최대 6코어를 사용했지만 현재는 코어의 사용률이 상당히 줄었는데 어떤 식으로 최적화한 건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