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Trident_II

Beta Tester
  • Content Сount

    46
  • Joined

  • Last visited

  • Battles

    5810
  • Clan

    [HEEIK]

About Trident_II

  • Rank
    Lieutenant (junior grade)
  • Insignia
    [HEEIK]

Recent Profile Visitors

366 profile views
  1. Trident_II

    이거 버그가 아닌가요???

    문제있는거 맞네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공지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2. 스톡일시 함체 업 아니 함체'만' 바꼈는데 사거리가 줄어드는건 뭡니까?? ================================================================================================ 혹시나 해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함체만 업하고 나머지는 그대로입니다. 주포 사거리 증가 이큅은 안낀 상태입니다. 스톡 함체를 다시 껴봤습니다. 혹시 제가 공지 한건데 못읽었거나 그런건 아니죠? 함체를 업했는데 사거리가 줄어드는 경우는 본 적 이 없어서요.
  3. Trident_II

    King of the Sea 운영자 모집 안내

    근데.. 개최확정도 아닌데 이리 모집해도 되는건가요??? 보통은 확정되고 모집하지 않나;;;
  4. 재설치 불가 ^오^ 게임센터에 코드 입력하라고 나오길래 WOWS.PT.PRODUCTION@http://wgus-wowspt.worldofwarships.ru/ 입력해도 안됨 ^오^ 워게이밍 게임센터는 레알 개객끼입니다. 이렇게 조온나게 쓸모없는 플랫폼 프로그램은 더 이상 없을껍니다.
  5. Trident_II

    전함문양도전 중간보고

    아니 무슨 정예 함장 경험치가 자경급으로;;;
  6. 진수하고 나니 이상한점이 발견되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업글 모듈 = 다음 티어 스톡모듈 일때 모듈업글을 안하고 티어업을 하면 자동으로 업글모듈도 연구되는걸로 압니다. 근데 같은 모듈임에도 불구하고 에식스 업글 급폭이 연구가 안되어 있더군요. 이건 뭐라고 봐야 할까요? 버그? 아니면 항모 개편때 워게이가 까먹은 부분?
  7. 어찌 어찌해서 5성은 달성. 마지막 순양함분들이 분전한 결과 기지를 지켰네요. [전 후드 대신에 샤른을 탈껄 그랬습니다. 괜히 이거 탔나 싶고...]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음... 테섭에서 지금 하고 있는 시나리오는 이거랑 비교도 안될 정도로 어려운데 과연...
  8. Trident_II

    전투 관련 질문(경험치)

    그때는 나가셔도 경험치를 오롯이 획득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나가지 말고 주변에 잘하는 유저의 플레이를 유심히 살펴보는걸 권합니다. 보면서 피드백을 하는것 만으로도 본인의 실력을 올리는데 매우 좋은 자산이 되거든요.
  9. Trident_II

    범아시아 국기 수정 관련

    이 사안에 대해서는 워코에서 목소리를 내야 하는거 아닙니까?? 누가 요상하게 생긴 용깃발을 달고 플레이 하고 싶답니까? 그것도 충무함에서요!
  10. 언제 한건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에임을 줄어줬다가 쉽게 딜링을 한다는 이유로 너프 먹은걸로 압니다. [이게 정확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제가 항모는 주력이 아닌지라...] 이거와 관련해서 오히려 저번 그라프 제플린 테스트때 적용 되었던 딜레이를 전방위로 적용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아 물론 조준원은 획기적으로 줄어야 겠지만요. 최대 3.5초에서 최소 1초. [이건 밸런싱의 일환으로 조절할수 있겠죠] 조준원은 현재의 타원형 그대로. 조준원 크기는 현재의 카가 급폭기보다 약간(2~3% 정도?) 크게. 이렇게 하면 대 구축 견제를 실력으로 어찌 할 수 있게끔 만들꺼라고 봅니다.
  11. 고속전함이기도 하고. 대공도 괜찮아 보여서 구매를 했습니다만. 눈먼 전함 철갑탄에 체력이 와장창 깎이길래 '아... 이거 일본전함이라서 어쩔수 없는가 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장갑뷰를 보고 있자니 이상한 점이 보이더군요. 동티어 일본전함 아마기의 시타델 + casemate 장갑뷰 모습입니다. 경사진 시타델 장갑을 casemate 부분이 감싸고 있는 모양입니다. 독전은 이와 다르게 중앙부 시타델 장갑 위에 casemate 부분이 얹어져 있습니다. 키이는 독일전함 + 일본전함의 장갑구조를 보이고 있는데... 자세히 보시면 casemate 부분이 시타델을 완전히 감싸지 않습니다. 오히려 약간의 유격이 있죠. 혹시나 해서 다른 전함을 살펴봐도 저렇게 유격이 있는건 본 적이 없습니다. 이거 장갑 모델링 오류인가요?
  12. Trident_II

    9월 20일 개발진 QnA

    미국 경순트리라.... 컨셉을 어떻게 잡았을지 궁금하군요. 일단 영국처럼 나오지는 않을꺼 같긴 한데 으음...
  13. Trident_II

    UKBB Frenzy!!!! - Queen Elizabeth Submissions

    어... 음... 여기에 올리면 되는건가...
  14. Trident_II

    고폭탄의 OP성

    고폭탄이 만능이니깐 너프해야 한다는건 좀 위험한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 저 탄종이 영국 전함'만' 쓰는것도 아닌데다가 위에 Fridaynight_FEVER님의 의견처럼 하위 함종이 상위 함종을 상대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이니깐요. 게다가 저격하는 인간들이 저 패치를 거친다고 저격을 안하는것도 아니고... 저라면 굳이 고폭탄 전체를 건드는것 보다는 영전함에 '한정'해서 건들고 만약에 조정을 거친다면 알파댐을 낮추는 쪽으로 갈껍니다.
  15. Trident_II

    한국어 패치,개선좀 해주세요

    또한 0.6.9 업데이트를 해도 스페이스바를 두번 눌러야 하는 불편함이 아직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저번에 문의 했을때는 개발팀에 수정을 요청 했다고 하는데 음...
×